트라하 소식
전체보기 

[공지] 6/27(목) 트라하 패치노트

아이콘 Lau | 조회: 1181 |


 대검
 - 절명, 깊은 상처, 흡혈: 지속 피해 효과가 쉽게 빗나가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불사:
   ① 스킬 레벨업에 따른 피해 감소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② 받는 피해 감소 효과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방패
 - 돌격, 철퇴 투척: 재사용 대기시간이 단축 조정됩니다.
 - 성역: 용기를 덜 소모하도록 소모량이 조정됩니다.
 - 위협: 스킬 사용 시 공격력 증가 효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징벌: 군중제어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 (패시브) 방어 자세: 막기 확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 (패시브) 완전 방어: 스킬 설명에서 치명타 방어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쌍검
 - 급습:
   ① 스킬 설명 중 치명타 피해량 증가 내용이 삭제되고, 적 처치 시 그림자 숨기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가 추가됩니다.
   ② 급습 버프의 지속 시간이 단축 조정되며, 실제 지속 시간과 스킬 설명이 다른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번개표창: 스킬 설명 중 피해량이 실제와 다르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투검: Best 타이밍 판정 목표 지점이 지나치게 뒤에 있었던 문제가 개선됩니다.
 - 달빛베기: 사용 중 기력 부족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소모 기력과 활성화 기력이 동일하게 5로 변경됩니다.
 - 그림자 숨기:
   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늘어납니다.
   ② 그림자 숨기 중 소환수를 사용하면 은신 효과가 풀리도록 수정됩니다.
 - 각성: 스킬 설명에 30초의 발동 대기시간이 표기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패시브) 추격자: 스킬 설명이 의도와 다르게 기재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어
                      '남은 생명력이 25%이하인 적을 공격해야 발동’으로 변경됩니다.

 너클
 - 공력의 거신: 변신 상태에서의 평타 공격 피해 범위가 줄어들며, 공격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 거신의 주먹: 피해 범위가 의도와는 다르던 오류를 수정하였으며, 스킬 사용 중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패시브) 극복: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하향 조정됩니다.

 지팡이
 - 눈꽃 결정: 재사용 대기시간 및 피해를 입히는 주기가 단축 조정됩니다.
 - 이그니스, 아쿠리트:
   ① 대상 위치에 피격되지 않고 대상을 따라가며 피격되도록 수정됩니다.
   ② 속박 효과가 느려짐 효과로 변경됩니다.
 - 화염의 공간:
   ① 재사용 대기시간이 단축 조정됩니다.
   ② 스킬 설명에 주기 당 피해량이 다르게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활
 - 공간 왜곡: 캐릭터에게 스킬 사용 시 피격 대상의 스킬이 사용 불가 처리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연발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단축 조정됩니다.
 - 별빛: 치유 필요 시 공격 스킬보다 우선 사용되도록 수정됩니다.

 공통
 - 구르기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군중제어 효과를 즉시 해제하도록 수정됩니다.



 미션
 - 엘다리에 데일리 미션
   → ‘특별한 이방인’ 진행을 위해 가장 가까운 포인트로 이동 시 캐릭터가 먼 곳으로 돌아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① 전투력 부족 상태에서 미션 추적 시 사이드 미션 반복 횟수 표기가 99회로 노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② ‘유인하기’ 스토리미션 진행 중 파견된 마법사 NPC가 다켄 경비병 NPC를 무한으로 소환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공격대 던전
 - 얼음성 망루 영웅 난이도 공격대 추가
   ① 얼음성 망루 영웅 난이도 공격대 던전은 12인용 공격대로 탱커2/딜러8/힐러2로 구성되며, 
    총 10회 입장 가능합니다. (무료 5회, 유료 5회)
   ② 난이도: 권장 전투력 기준 1단계 7,239, 2단계 8,279
   ③ 확률에 따라 전설/영웅 무기 및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장비 제작을 위한 도안을 100%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공격대 던전 변경사항: 
   → 영웅 난이도가 추가됨에 따라, 기존 8인용 공격대는 일반 난이도 공격대로 설정되며 
    매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대 던전에서 간혹 파티원 UI가 중복으로 표시되는 등,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솔로 던전
 - 솔로던전 아이템 리스트 추가
   → 도면:섬세한 은세공 의복, 도면:견고한 포토니아 전투복, 도면:화려한 개선갑옷 3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① [솔로] 거미 소굴 7단계 ~ 25단계
     ② [솔로] 죽음의 방 5단계 ~ 23단계
     ③ [솔로] 흑빛날개의 둥지 3단계 ~ 22단계
     ④ [솔로] 깊은 어둠 속 2단계 ~ 20단계
     ⑤ [솔로] 얼음의 길 1단계 ~ 18단계
     ⑥ [솔로] 수정 동굴 1단계 ~ 17단계
     ⑦ [솔로] 설산 정상 1단계 ~ 15단계
     ⑧ [솔로] 성채 길목 1단계 ~ 13단계



 아이템
 - 전문기술 채집 경험치 물약의 효과가 +100%에서 +200%로 상향 조정됩니다.
 - 각인상자에 아이템 설명이 추가됩니다.
 - 상자 개봉 후 동일 아이템 획득 시, 아이템 획득 화면에서 수량을 합산하여 보여주도록 개선됩니다.
 - 진영 상점에서 순백의 레핀 상자 등급이 ‘일반’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경매장
 - 희귀 장비 아이템과 영웅 등급 장신구의 즉시 구매가격이 하향 조정됩니다.





 - 신규 빛 정령카드 3종이 추가됩니다.
 

 - 정령 카드덱 코스트 변경
   → 120레벨 이상 정령 카드덱 코스트가 변경됩니다.
     ① 1~99레벨: 120 코스트
     ② 100~119레벨: 125 코스트
     ③ 120레벨 ~ :130 코스트

 - 일부 정령카드 효과 변경
   → [어둠/희귀] 메릴린, [자연/희귀] 벨리아, [자연/영웅] 플레나의 ‘생명력 재생’ 효과가 ‘천재성’으로 변경됩니다.
   → [자연/영웅] 플레나의 특수효과가 변경됩니다.
     ① 기존: 생명력이 50%이하로 감소하면, 10초동안 생명력 재생력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② 변경: 생명력이 50%이하로 감소하면, 10초동안 초당 생명력 지속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디오네, 리켄, 보르고와 같이 특정 지역에 영향을 주는 스킬을 쓰는 소환수의 버프가 
    간헐적으로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탈 것을 등록한 상태에서 프리셋 변경 시 등록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전문기술 UI 개선
   ① [수락 가능] 상태의 의뢰를 터치하여 획득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작 재료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진행 중] 상태의 의뢰를 터치하여 제작/채집 메뉴 및 획득처로 이동이 가능하며 
       의뢰 취소도 가능합니다.
   

 - 전문기술 일부 의뢰 삭제
   → 아래 전문기술 의뢰 4종이 삭제됩니다.
     ① 따뜻해요: 공예 4레벨 간이 모닥불 제작
     ② 다 없애버리겠어: 공예 18레벨 염색 제거제 제작
     ③ 아이 배불러: 요리 10레벨 보급형 사료 제작
     ④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요리 30레벨 맛 좋은 사료 제작
 - 전문기술 의뢰 목표 횟수 및 보상이 보완됩니다.
 - 전문기술 의뢰 목록 노출 시 특정 전문기술이 최대 레벨일 경우 
   해당 전문기술 의뢰는 최대 레벨 전용 의뢰만 노출되도록 변경됩니다.
 - 고고학 채집지 수정
   ① 고고학 아이콘이 한 번에 2개 이상 뜨지 않도록, 지역 1개당 고고학 채집지가 3개에서 1개로 수정됩니다.
   ② 고고학 채집지 한 구역의 채집 포인트 개수가 30개에서 50개로 변경됩니다.



 전장
 - 균형의 전장에서 일괄 적용되는 전투력이 표시됩니다.
 - 전장 플레이 제한 시간이 최대 20분 → 최대 10분으로 조정됩니다.
 - 전장 플레이 제한 시간 종료 시 더 많은 적을 처치한 진영이 승리하도록 변경됩니다.
   ① 처치 수가 같은 경우 대장 NPC 체력이 더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② 처치 수와 대장 NPC 체력이 같은 경우 무승부가 됩니다.

 투기장
 - 투기장 내 캐릭터 생명력 표시의 색상이 진영별로 잘 구분되도록 변경됩니다.
   ① 기존: 캐릭터 클래스 색상 사용
   ② 변경: 아군/적군 구분 색상 사용
 - 투기장 등급별 평점이 기존 점수의 절반 수준으로 조정됩니다.
 - 투기장 오픈 시간이 기존 오후 8~10시에서, 오후 8~11시로 수정됩니다.
 - 투기장 매칭 시 직전 경기에서 만난 상대와 연속으로 만나지 않도록 매칭 규칙이 변경됩니다.
   → 승부가 결정된 후 25초 동안 동일한 상대를 만나지 않게 개선됩니다.

 기타
 - PVP 상황에서, 치명타 회피가 높은 캐릭터에게 너무 낮은 치명타 적중이 나오는 문제가 개선됩니다.
 - 전투 중 던전 입장, 던전 매칭, 캐릭터 선택창으로 이동, 전문기술 의뢰 및 미션 진행으로 인한 
    텔레포트 등의 행위를 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전투력 보정 계수(PVP)가 제거되었습니다. [관련 안내 공지]



 

 - 옵션 부여 잠금 기능이 추가됩니다.
   → 옵션 항목만 고정되고, 수치 값은 고정되지 않습니다.
 - 옵션 부여 잠금 시 소모 비용
   ① 희귀 등급: 옵션 최대 1개 잠금 가능
   ② 영웅 등급: 옵션 최대 2개 잠금 가능
   ③ 전설 등급: 옵션 최대 2개 잠금 가능
 

 - 옵션 잠금 후 옵션 부여 비용 (골드, 혼돈의 마력구)
   ① 1개 잠금 시: 잠금하기 전 비용의 3배
   ② 2개 잠금 시: 잠금하기 전 비용의 9배
 
 - 옵션 부여 능력치 색상 추가
   → 랜덤하게 생성된 능력치 수치 범위에 따라 아이템 등급과 같은 색상 표기
 

 - 코어 강화 50레벨 이후 다음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량이 하향 조정됩니다.
   → 기존에 강화하여 달성한 코어 레벨 또한 변경된 경험치 테이블에 따라 보정됩니다.



 - 아이템 설명, 강화UI에서 %로 보여야 하는 능력치가 모두 %로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정확한 수치 확인을 위해 경험치 표기 (%) 수치의 자리수가 소수점 두자리까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채팅UI의 이모티콘 리스트가 표시된 직후에 바로 닫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앱플레이어에서 절전모드를 꺼도, 앱 재실행시 계속 5분으로 초기화 되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iOS에서 게임이 백그라운드에 있다가 돌아올 때 비정상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 사망 시 때때로 부활 버튼이 표기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의상 상점에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시작] 7일 출석부 
   → 6월 27일(목) 점검 후 ~ 7월 10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시작] 투기장/전장 매일 미션 이벤트 
   → 6월 27일(목) 점검 후 ~ 7월 24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시작] 전문기술 레벨 달성 이벤트 
   → 6월 27일(목) 점검 후 ~ 7월 24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시작] 소환상점 정령카드 소환 이벤트
   → 6월 27일(목) 점검 후 ~ 7월 10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전문기술 획득 경험치 200% 증가 핫타임 이벤트 
   → 1차: 6월 28일(금) 오후 8시 ~ 7월 1일(월) 오전 2시까지 
   → 2차: 7월 5일(금) 오후 8시 ~ 7월 8일(월) 오전 2시까지

 - 코어 단계달성 이벤트를 7월 24일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이 연장됩니다.
   → 신규 서버 갈라드에서도 코어 단계달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Lv80 Lau

메뉴 인장보기 EXP 54%
트라하 소식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