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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10/17(목) 트라하 패치노트

아이콘 Lau | 조회: 541 |


 클래스
 

 - 신규 클래스 ‘낫’이 추가됩니다.
   : 기존 캐릭터는 업데이트 이후 바로 해당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생성한 캐릭터는 캐릭터 생성 즉시 해당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각 클래스의 최대 레벨이 55레벨로 확장됩니다.

 
 특성
 - 총 획득 가능한 클래스 특성 포인트가 192 포인트로 증가합니다. (55레벨 기준)
 - 신규 특성 라인 및 효과가 추가되며, 기존 설정했던 특성 포인트 내역은 초기화 됩니다.

 

 능력치
 - 기존 능력치 이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생명력 재생’ 능력치가 비전투 시는 물론 전투 시에도 회복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전투 시 5초마다 생명력 재생 수치의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 PVP에서 치명타 피해가 더 잘 적용되도록 조정하였으며, 상한수치도 소폭 조정됩니다.



 지팡이
 - 불의 각인, 물의 각인, 마나 각인: 자신의 머리 위에 각인 버프 효과가 항상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 치유 각인: 자신의 머리 위에 각인 버프 효과가 항상 표시되고,

                  주변 아군 머리 위에 표시되는 버프 효과는 보이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치유 각인-결속 치유: 스킬 사용 시 남은 생명력이 가장 작은 아군을 치유하도록 변경됩니다.
 - 불꽃 연타/성난 파도 스킬이 아래와 같이 수정됩니다.
  ① 발사체 수가 3개로 변경됩니다.
  ② 적이 가까이 있을 경우 즉시 뒤로 물러나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③ 해당 스킬을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④ 재사용 대기 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⑤ 스킬 피해량이 상향됩니다.
  ⑥ 스킬이 좀 더 빠르게 사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집중 치유: 스킬 사용 시 남은 생명력이 가장 작은 아군을 치유하도록 변경되며,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집중 치유-구원: 집중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제거됩니다.
 - 화염의 공간/눈꽃 결정: 스킬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눈꽃 결정-눈꽃 생성: 스킬 효과가 ‘주는 피해량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염화 브레스: 스킬 발사 애니메이션이 수정되고, 스킬명이 ‘염화 브레스’로 수정됩니다.
 - 생명의 빛-축복: 치유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이그니스/아쿠리트: 스킬이 일반 피해만 주도록 변경됩니다.
 - 이그니스/아쿠리트-저주: 스킬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기선 제압(패시브), 각인의 행운(패시브), 안정한 상태(패시브)의 스킬 설명이 자세하게 개선됩니다.
 - 치유 가속(패시브): 발동 대기 시간 0.5초가 추가됩니다.

 

 방패
 -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돌격: 기절 효과와 스킬 사용 중 군중제어 면역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벽-가시방패: 방어력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맹공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①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② 용기 소모량이 32(최대)로 변경됩니다.
  ③ 스킬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④ 스킬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⑤ 스킬의 시각 효과가 수정됩니다.
 - 맹공-심판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① 용기 20 회복 효과가 추가됩니다.
  ② 적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상향 조정되고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맹공-충격: 용기 20 회복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패 가격: 스킬 사용 시 5m 이내의 적에게 돌진 후 스킬을 사용하도록 변경되며,
                  스킬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성역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①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② 용기 소모량이 44로 감소합니다.
  ③ 이동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④ 스킬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⑤ 스킬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위협: 침묵 효과가 추가됩니다.
 - 위협-광신: 아군 공격속도 상승 효과가 추가됩니다.
 - 진압(패시브), 천벌(패시브)의 스킬 설명이 개선됩니다.
 - 기세(패시브): 발동 대기 시간이 삭제됩니다.
 - 불굴(패시브): 스킬이 발동되면 시각적으로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너클
 - 뇌룡격-폭렬권, 사연타: 스킬 설명에 폭렬구슬 보유 효과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사연타-낙화 스킬이 삭제되고 사연타-풍신권 스킬이 새로이 추가됩니다.
 - 기공장-장풍: 스킬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 백열권: 스킬 피해량이 상향되고, 스킬 설명에 폭렬구슬 보유 효과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백열권-사망선고: 스킬 피해량이 상향됩니다.
 - 철산고: 차지스킬로 변경됩니다.
 - 철산고-철산파동: 스킬 사용 시 적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 흑사강체-맹호강기: 스킬 사용 시 평타 공격 강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지진파-지진연파 스킬 명이 지진파-낙화로 변경됩니다. (효과는 기존과 동일)
 - 용호난무: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 감소하고 스킬 피해량이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충격(패시브):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하향되고, 주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대검
 - 피해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처형: 차지 스킬로 변경됩니다.
 - 처형-무자비, 처형-집행: 처형 최대 차지 상태에서 스킬이 활성화되도록 변경됩니다.
 - 연속 베기: 스킬 애니메이션이 수정됩니다.
 - 광전사: 공격력 10% 상향 효과가 추가됩니다.
 - 폭군: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하향 조정됩니다.
 - 광란(패시브): 중첩마다 평타 공격력과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분노 해방(패시브): 공격력 증가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격정(패시브):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하향되며, 주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쌍검
 - 암습: 스킬 설명에 패시브 효과 발동 대기 시간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투검: 스킬 사거리가 증가하고 단일 대상 스킬로 변경됩니다.
 - 투검-부메랑 스킬이 새로이 추가됩니다.
 - 달빛베기: 적을 관통하는 검기가 대상을 추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그림자 베기-척살: 넘어짐 효과가 추가됩니다.
 - 독안개-맹독 스킬이 새로이 추가됩니다.
 - 그림자 숨기-질주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① 상시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② 지속시간 내 적 처치 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효과가 추가됩니다.
  ③ 그림자 숨기 상태에서 공격 시 추가 피해 효과가 삭제됩니다.
 - 그림자 숨기-급습: 스킬 사용 시 모든 공격이 후방 판정을 받는 효과가 추가되고,

                             지속 시간 내 적 처치 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효과가 삭제됩니다.
 - 칼날 폭풍: 스킬 사용 시 기력을 모두 회복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칼날 폭풍-상처 파열: 팝업 스킬로 변경됩니다.
 - 독의 대가(패시브): 지속 피해 공격력 증가 효과가 상향됩니다.
 - 무자비한 일격(패시브):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하향되고 주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각성(패시브): 스킬이 발동되면 시각적으로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 회복력(패시브) 스킬이 삭제됩니다.
 - 간파(패시브) 스킬이 추가됩니다.


 활
 - 폭발 사격: 스킬 사용 후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폭발 사격-섬광 화살: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 공명의 사격, 저격: 마지막 타격이 더 빠른 동작으로 이뤄지도록 변경됩니다.
 - 연발 사격: 마지막 타격이 더 빠른 동작으로 이뤄지고, 스킬 사용 후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정기 폭풍: 치유 사거리가 상향 조정되고 스킬 시각 효과가 조정됩니다.
 - 정기 폭풍-시간 왜곡: 스킬 시각 효과가 조정됩니다.
 - 정기 폭풍-공간 왜곡: 아군의 받는 피해 감소율 증가 효과가 아군 회피력 증가 효과로 변경되고 스킬 시각 효과가 조정됩니다.
 - 유성우: 마지막 타격 전에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유성우 스킬을 취소할 수 없도록 변경되며,

              마지막 타격이 더 빠른 동작으로 이뤄지도록 변경됩니다.
 - 명사수(패시브):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하향되고, 주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원활함(패시브): 정기 회복 발동 확률 및 정기 회복량이 하향 조정됩니다.



 - 1개 클래스에서 최대 5개의 프리셋을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각 프리셋에서 원하는 아이콘을 지정하거나 메모를 남길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사용하지 않는 프리셋은 제거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신규 업적이 추가됩니다.

 

 - 신규 지역 그윈델의 성소 관련 스토리/데일리/사이드 미션이 추가됩니다.
 - 기존 스토리 미션 보상에 낫 무기 아이템 보상이 추가됩니다.
 - 불칸/나이아드/드베른/엘다리에 지역에 신규 스토리 미션이 추가됩니다.
 - 불칸/나이아드/칼데스/루다크 지역에 고 전투력 캐릭터를 위한 신규 데일리/사이드 미션이 추가됩니다.
 - 불칸/나이아드 지역 초반부 데일리 미션의 목표 처치수가 조정됩니다.



 

 

- 신규 지역 그윈델의 성소가 추가됩니다.


 

 




 

 - 신규 솔로 던전 ‘위험한 보급로’가 추가됩니다.
  
 - 솔로 던전에 아래와 같이 상위 단계가 추가됩니다.
  
 - 던전 전리품 획득 가능 보상에 낫 클래스 무기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그윈델의 성소 지역에 신규 필드보스 ‘그윈델의 수호령 케이론’이 추가됩니다.
   :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11시에 등장합니다.
 - 화염신수 란테고스의 출현 시간이 매주 화/목/토/일요일 오후 11시로 변경됩니다.
 - 필드보스 보상에서 도면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화염신수 란테고스 보상에서 일정 확률로 전설 벨로엔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가방
 - 가방 칸수가 500칸으로 확장됩니다.


 아이템
 - 필드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일정 확률로 낫 무기 아이템이 드롭되도록 추가됩니다.
 - 일부 필드 보스 및 미션 보상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에 낫 무기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불칸 크란 성/나이아드 폰스마크 성의 대장장이 NPC 상인의 제작법 판매목록에

   아래의 낫 무기 아이템의 제작법이 추가됩니다.

  
 

 경매장
 - 무기/아이템/의상/도면의 일일 정산 횟수가 5회로 상향됩니다.


  - 행동력/노동력 충전 시 소모되는 다이아 개수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동료
 - 신규 펫이 추가됩니다.
  

 - 소환수/펫 누적 소환 확정 보상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 보유한 소환수/펫이 최대 레벨에 도달한 상황에서 추가로 소환수/펫을 획득했을 경우 지급되는 골드 량이 조정됩니다.
 - 펫 빠른 등록 화면에서 보유한 전문 기술 등록 효과가 없는 펫들은 최하단에 배치되도록 수정됩니다.

 



 - 신규 탈 것 ‘루엘라’가 추가됩니다.
  → ‘루엘라’는 그윈델의 성소 스토리 미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탈것에게 먹이를 먹일 때, 사료 버튼을 누르는 시간에 비례해 먹이는 속도가 증가하도록 수정됩니다.

 

 정령덱
 - 정령덱 능력치가 대폭 상향됩니다.



 - 신규 제작협회 의뢰가 추가됩니다.
 - 50레벨 공예 의뢰 ‘강력 무독성 풀’의 목표 수 및 보상이 조정됩니다.
 - 낫 무기 아이템 제작을 위한 레시피가 추가됩니다.
 - 일부 채집술/손재주 증가 효과 음식 사용 시 전투력이 함께 상승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각인 시도 활동이 삭제됩니다.
 - 몬스터 처치 활동 목표 수가 조정됩니다.
 - 활동 별 획득 보상이 아래와 같이 상향됩니다.
  
 - 나의 활동 점수 40점 달성 시 획득 가능한 혼돈의 마력구 보상 개수가 100개로 증가합니다.



 란테고스 소환 전쟁
 - 란테고스 석상의 체력이 상향됩니다.
 - 란테고스 소환 전쟁 진행 시간이 매주 화/목/토/일요일 오후 10시로 변경됩니다.

 

 투기장
 - 투기장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초과 획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투기장 첫 경기 시, 승/패 화면에서 점수가 500점 추가된 것으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옵션 부여를 통해 부여 가능한 신규 능력치가 추가됩니다.
  


 - 도감 목록에서 도감 슬롯 클릭 시 제작/획득처/아이템 정보 메뉴가 등장하도록 수정됩니다.
 - 도감 메인 카테고리를 모두 완료한 경우, 해당 카테고리가 닫힌 상태로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 미완료된 목표 아이템의 경우 아이콘은 회색으로 표기되되, 등급에 따른 색상은 표기되도록 수정됩니다.


 - 앱 아이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아이템 획득 알림에서 영웅 등급 아이템 획득 알림이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핫딜 상점 상품이 정상 노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채널 이동 시 발생하는 쿨타임이 2분으로 조정됩니다.
 - 파티 집결 시 발생하는 쿨타임이 2분으로 조정됩니다.


 - 접속 유지 보상이 아래와 같이 상향됩니다.
  
 - 환영합니다! 신규 & 복귀 스페셜 선물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1/16(토) 오후 11시 59분
 - 매일 행동력 & 노동력 접속 선물 더블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0/30(수) 오후 11시 59분
 - 트린이도 할 수 있다! 도전! 미션 달성 이벤트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1/13(수) 오후 11시 59분
 - ★전설★획득 찬스! 출석 이벤트 [☞ 바로가기]
  → 7일 출석: 10/17(목) 점검 후 ~ 10/30(수) 오후 11시 59분
  → 월간 출석: 10/17(목) 점검 후 ~ 11/13(수) 오후 11시 59분
 - 신규 전설 & 영웅 펫 확률 UP 이벤트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0/30(수) 오후 11시 59분
 - [루세나 한정!] 레벨 & 미션 달성 이벤트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1/13(수) 오후 11시 59분

 - [루세나 한정] 부스팅 핫타임 5배 이벤트 [☞ 바로가기]

  → 10/17(목) 점검 후 ~ 10/30(수) 오후 11시 59분
 - [루세나 한정] ★전설★획득 찬스 출석 이벤트 [☞ 바로가기]
  → 7일 출석: 10/17(목) 점검 후 ~ 10/30(수) 오후 11시 59분
  → 월간 출석: 10/17(목) 점검 후 ~ 11/13(수) 오후 11시 59분


Lv80 L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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