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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5/28 화요일 갓패치 업데이트 내역

아이콘 컨신 | 댓글: 23 개 | 조회: 12476 | 추천: 5 |
업데이트] 5월 28일(화) 트라하 패치노트
관리자
2019-05-27



너클

- 여성 작은 체형: ‘승룡권’ 스킬 안내의 표기가 체인지 스킬 → 강화 스킬로 수정됩니다.

- 흑사강체-맹호강기/금강불괴, 사연타-유수: 다른 스킬 사용 도중에 즉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 백열권: 타이밍 게이지가 더 빨라지도록 수정됩니다.

- 철산고: 기절 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 뇌룡격-파고들기: 기절 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 철산고-퇴보각, 뇌룡격-유연타 : 회피 확률이 소폭 증가합니다.

- 공력의 거신:

①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②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증가합니다.

- (패시브)감내: 피격 시 폭열구슬 생성 확률이 50%로 변경되고 발동 쿨타임 1초 제한이 추가됩니다.

- (패시브)회피: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

- (패시브)충격: 치명타 피해량 버프 지속시간이 대폭 증가합니다.

 

대검

- 절명: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깊은 상처: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흡혈: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 파괴: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무기 파괴: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무력화: 지속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지팡이

- 불의 각인-열기 : 스킬 설명에 지속 시간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치유각인-영혼치유, 치유각인-결속의 치유, 마법 보호막 : 스킬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 집중 치유 : 스킬 설명에 ‘스킬 사용 중 이동 가능’ 설명이 추가됩니다.

- 눈꽃 결정, 화염의 공간:

① 유효 거리가 맞지 않아 간혹 스킬이 사용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대미지가 상향 조정됩니다.

- 낙뢰:

 타이밍 게이지가 더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단축되고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자동 전투에서도 기절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아쿠리트/이그니스-불멸 :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 아쿠리트/이그니스: 스킬 범위가 소폭 상향되며 효과가 ‘이동 불가’로 변경됩니다.

- 불꽃 연타-불꽃 흔적:

① 스킬 효과가 3초 후 피해 → 2초 후 피해로 변경됩니다.

② 불꽃 연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성난 파도-파도의 상처:

① 스킬 효과가 4초동안 0.8초마다 피해 → 3초동안 0.6초마다 피해로 변경됩니다.

② 성난 파도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치유 스킬 사용 후 자동으로 공격하도록 수정됩니다.

* 적용 대상: 치유의 각인, 집중 치유, 치유의 은총, 생명의 빛, 마법 보호막

- (패시브)기선제압 : 스킬 효과 ‘대상의 생명력이 100% 미만일 때 일정확률로 피해’가 추가됩니다.


방패

- 징벌: 타이밍 게이지가 더 빨라집니다.

- 방벽-반격: 전투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패시브)가시, 열정, 선봉 : 전투력 수치가 누락되어 있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패시브)투지 : 재사용 대기 시간이 소폭 감소합니다.

- (패시브)불굴 : 재사용 대기 시간이 대폭 감소합니다.

- (패시브)방어 자세: 중첩 효과가 제거되고,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쌍검

- 은신 중에는 전투 중이 아니라도 기력이 자연 감소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쌍검 스킬별 전투 보너스 수치가 조정됩니다.

- 일섬: 기절 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 투검, 벼락의 일격, 달빛베기 : 스킬 설명에 ‘사용 중 군중제어 효과에 면역’ 설명이 추가됩니다.

- 그림자 숨기 : 스킬 설명에 ‘회피력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암습-번개 찌르기 : 스킬 설명에 ‘중첩에 따라 지속 피해 증가’가 추가됩니다.

- (패시브)각성 : 발동 시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패시브)추격자 : 발동 시 이동 속도 증가가 소폭 증가합니다. 


- 자동 전투에서 자신이나 아군의 잃은 생명력이 10% 이상일 때 ‘별의 은총’ 스킬을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던전

- 파티던전 ‘저주의 거목’ 보스 이름이 '마녀 케레'로 변경됩니다.

- 파티던전 용병 AI가 개선됩니다.

① 탱커, 딜러, 힐러 용병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② 힐러 용병의 치유량이 상향되며, 좀 더 자주 회복 스킬을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 던전 매칭 규칙이 변경됩니다.

① 기존 : 파티 던전 매칭 완료 시 5초 후 파티 던전 자동 입장

② 변경 :

- 확인 시간제한 : 20초

- 모두 확인한 경우 파티 던전 입장

- 참여자가 확인하지 않은 경우 : 매칭 취소

- 참여자가 확인하였으나, 다른 참여자가 확인을 하지 않은 경우:  다시 매칭 신청

- 공격대 ‘얼음성 망루’와 관련해 아래 사항이 수정/변경됩니다.

① 방어구 관통 효과에서 전환된 방어 파괴 효과가 다시 방어구 관통 효과로 전환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② 보스 스킬 ‘혹한의 눈보라’ 사용시 보스 주위 5m 반경에도 피해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③ 보스 스킬 저공 비행이 타겟 방향이 아닌 타겟 위치로 이동하도록 변경됩니다.

④ 발리스타 장전, 발사 소리가 더 멀리서 들리도록 변경됩니다.

⑤ 내 이펙트 보기 옵션에 의해 발리스타 발사체가 보이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던전에서 부활 횟수가 정해져 있는 경우 부활 횟수를 화면에 표기하도록 변경됩니다.

- 던전 보스 몬스터에 공격속도, 이동속도, 치유량 효과 면역이 설정됩니다.

 

몬스터

- 필드 보스 처치 시 전투력에 따른 단계별 보상이 적용됩니다.

① 필드 보스 별 전투력 기준

 

② 기괴 대악마 벨커, 용혈대장 갈레노스 보상 지급 기준

 

③ 그 외 필드 보스 보상 지급 기준


  

미션

- 드베른 불칸 스토리 미션 '다켄에게 한방'에 등장하는 '거대 서리벌레'의 평타 데미지가 30% 하향됩니다.

- 일부 데일리 미션 자동진행 중 고레벨의 상대진영 경비병에게 죽게 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미션 대상 몬스터 위치가 조정됩니다.

- 루다크 나이아드 스토리 미션 '적장의 목' 미션 진행 중 던전 내부에 배치된 NPC가 재생성 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다크 스토리 미션 ‘마지막 조각’의 권장전투력에 비해 실제 난이도가 높아,
- 권장전투력과 동일한 난이도의 몬스터인 ‘보라빛 유령상자 괴물’로 처치 대상이 변경됩니다.

- 칼데스 스토리미션 '변이된 존재'에 등장하는 '알에서 깨어난 괴물'의 공격력이 대폭 하향됩니다.

- 날 탈 것 탑승 중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미션 수락 대화 장면에서 취소 버튼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이템

- 가방의 ‘기타’ 아이템 탭에 ‘전문기술’ 탭이 추가됩니다.

* 아이템 타입이 ‘전문기술 재료, 제작 기구, 채집 도구, 전문기술 제작법, 유물’ 인 경우 전문기술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의상 상자의 아이템 설명에 해당 상자로 획득하는 의상의 능력치가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 전문기술에서 제작하는 각인을 배우기 위해서 필요한 아이템들의 제작난이도 및 소요재료의 가치가 변경이 되어, 아이템의 판매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미션에서 보상으로 주어지는 의상 상자를 각 지역별 물물 교환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이 추가됩니다.

- 전문기술에서 제작하는 의상의 제작 난이도 및 재료의 가치가 변경이 되어, 아이템의 판매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섬세한 은세공 의복, 견고한 포토니아 전투복, 화려한 개선 갑옷

- 판매가 33,000 -> 25,000 골드로 변경

 

경매장

- 거래소 목록에 남은 시간으로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거래소 목록에 판매 시간이 종료된 아이템은 비활성화 되어 보이도록 개선됩니다.

- 거래소 목록에 페이지 기능이 추가되어 최대 5페이지(총 150개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 중첩되는 아이템을 경매장에 판매할 때 한번에 최대 100개까지만 판매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가방에서 보호 설정된 아이템은 경매장 판매 가방에서 보이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거래소 등록 시 10분 단위로 일괄 등록되어 10분이 지나기 전엔 ‘대기중’으로 표시됩니다.

- 등록 대기중인 상태에서는 판매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경매장 > 전문기술 아래에 [도안]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① 기존 대장 카테고리에 있던 무기/장신구 도안이 모두 해당 카테고리로 이동됩니다.

② 의상용 도안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거래가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③ 영웅급 장신구용 도안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거래가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 경매장 [각인]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이제 각인 아이템은 강화 -> 각인 카테고리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 경매장에서 전문기술에서 제작되는 의상 상자 및 의상을 거래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고대 첨정석 아이템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의뢰

- ‘고급 보석’ 제작 의뢰가 추가됩니다.

① 대장 Lv.12 어둠을 밝혀줘

② 대장 Lv.22 피죤 블러드

③ 대장 Lv.32 늘 푸른 청옥

④ 대장 Lv.42 반짝반짝 눈이 부셔

⑤ 대장 Lv.50 하와이안 다이아몬드

- 명장의 길 의뢰 목표가 변경됩니다.

① 공예 Lv.9 투박한 반지 상자 → 평범한 반지 상자

② 공예 Lv.29 수수한 팔찌 상자 → 튼튼한 팔찌 상자

③ 공예 Lv.49 튼튼한 벨트 상자 → 상급자용 바구니 3회 제작

④ 대장 Lv.19 고급 대검 상자 → 예리한 숙련병 대검

⑤ 대장 Lv.29 희귀 쌍검 상자 I → 예리한 암살대의 쌍검

⑥ 대장 Lv.49 희귀 방패 상자 II → 상급자용 곡괭이 3회 제작

- 일부 제작협회 의뢰 목표 횟수가 변경됩니다.

- 제작협회 의뢰 갱신 쿨타임이 3시간(2시간 59분) → 2시간(1시간 59분)으로 변경됩니다.

- 제작협회 의뢰 갱신 시 불러오는 의뢰 목록 개수가 전문기술당 3개에서 6개로 변경(총 24개)됩니다.


제작

- 제작 레시피 밸런스가 변경/수정됩니다.

① 중간재료의 제작 난이도와 소모 개수가 모두 감소합니다.

② 실제 아이템의 가치와 맞지 않았던 장비 아이템의 재료가 대폭 감소합니다.

③ 제작 기본 성공 확률, 소모 금화, 소모 노동력이 아이템의 분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④ 제작 시 획득 경험치가 소모 노동력에 비례하도록 변경됩니다.

⑤ 제작 시 소모 노동력이 아이템 분류와 레벨에 따라 달라지도록 변경됩니다.

⑥ 손재주 능력치의 효과가 의도보다 과하게 적용되고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장신구, 무기 아이템의 제작 요구 레벨이 변경됩니다.

* 플레이어의 무기 레벨 성장에 맞춰 장비를 제작할 수 있도록 요구 레벨이 변경됩니다.

- 무기, 장신구, 의상의 제작 결과물이 변경되어 관련 도면 아이템의 이름과 설명이 변경됩니다.

 

- 일부 아이템의 1회 제작 당 생산량이 변경됩니다.

① 반복 사용이 필요한 마력의 근원, 생명력 회복약, 사료, 음식, 기억의 돌의 제작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② Lv.15 이하 중간재료 1회 제작 시 2개씩 생산되도록 변경됩니다.

③ 세공석의 가치에 맞춰 각 단계 별 세공석의 1회 제작 당 개수가 변경됩니다.

 

- 전문기술 아이템의 경매장 판매 가격이 변경됩니다. 

- 정령카드 상자 구성 아이템이 변경됩니다.

① 대장 Lv.34 일반 → 일반~영웅

② 대장 Lv.44 고급 → 일반~전설

- 빛나는 아스테르 제작법 아이템 사용 시 제작 가능 횟수가 1회만 충전되던 문제가 수정되어 10회 충전으로 변경됩니다.

① [제작법] 빛나는 아스테르 : 요리

② [제작법] 빛나는 아스테르 : 공예

③ [제작법] 빛나는 아스테르 : 대장

- 전문기술 제작 장신구 중 희귀 아이템의 등급이 고급으로 잘못 지정되어 있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대상: 수수한 목걸이 상자, 수수한 귀걸이 상자

- 임시 변경되었던 공예, 대장 Lv.40 제작 의상 상자와 레시피 이름이 정상적으로 노출되도록 수정됩니다.

 

- 유물 복원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유물 복원 시 유물(낡은 해시계, 코끼리 조각상 등)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보너스로 추가 획득되도록 변경됩니다.

- 복원 성공 시 3%, 대성공 시 5% 확률로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유물 복원 시 얻을 수 있었던 정령카드 상자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일반 → 일반~영웅

- 고급 → 일반~전설


채집

- 채집 중 성공 시 5%, 대성공 시 10% 확률로 해당 채집지 요구 레벨에 맞는 아스테르가 추가 획득되도록 변경됩니다.

① 채집 성공 시 아스테르 단독 획득 → 일반 채집물+아스테르 획득으로 변경됩니다.

② 대성공,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1개씩만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채집터 별 소모 노동력, 획득 경험치가 레벨과 비례하도록 변경됩니다.


기타

- 월드맵, 미니맵 등에서 고고학 NPC를 찾기 어려운 점을 보완하기 위해 전문기술 고고학자 NPC명이 '고고학자'로 변경됩니다.

- 재료 레벨에따라 분리되었던 전문기술 공예 재료 교환 상인이 1종으로 통합됩니다.



PVP

- PVP시 치명타 적중력 스탯 효율이 개선됩니다.

- 제자리 부활 패널티가 추가됩니다.

① 적 캐릭터에 의해 최초 사망 시 부활 대기시간 5초와 제자리 부활 패널티 300초를 받게됩니다.

② 제자리 부활 패널티를 가진 상태에서 적 캐릭터에게 추가 사망할 경우 패널티 레벨이 상승되며, 부활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③ 부활 대기시간: 1레벨 5초 ~ 최대 10레벨 300초까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투기장

- 6월 1일 오전 00시 투기장 정규시즌이 시작됩니다.

① 매일 오후 12시~2시 / 오후 8시~10시까지 참여 가능

- 3:3 협력의 투기장(개인 혹은 파티 매칭)이 오픈됩니다.

- 투기장 아군/적군 식별이 명확하도록 아군(파랑)/적군(빨강) 구분 색이 추가됩니다.

- 업적-전쟁 탭에 투기장 시즌 관련 업적이 추가됩니다.

- 전쟁 업적 칭호에 보상이 추가됩니다.


 - 진영전 순위 보상 조건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지휘관 계급 이상에 대해서만 순위 보상 지급

* 변경 : 계급에 상관없이 1~100 등까지 순위 보상 지급


전장/진영전

- 전장 공헌도 패널티 적용 기준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처치 5점, 어시스트 1점, 총 5점 미만인 경우 패널티 적용

* 변경 : 처치 5점, 어시스트 3점, 사망 2점, 총 9점 미만인 경우 패널티 적용

- 군수납품 공훈 보상 점수가 기존 대비 2배로 상향 조정됩니다.

* 군수물자와 같은 특수 군수납품물들의 배수는 1.5배로 상향 조정됩니다.(군수물자 I, II, III, 조각난 마력의 근원)



염색

- 연미복 코사지 2종의 염색 부위 수가 1 → 3으로 변경됩니다.

- 의상 염색 시 선택된 부분이 잘 보이도록 개선됩니다.

- 의상 염색 미리보기 시 이미 적용된 염색 색상이 변경되어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타

- 스크린샷 모드가 추가됩니다.

- 미니맵에서 다른 채널에 있는 파티원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미니맵 범위보다 먼 곳에 파티원이 있을 경우, 방향 아이콘으로 위치를 표시하도록 개선됩니다.

- [설정-그래픽]에 [발열 관리] 옵션이 추가됩니다. (기본 값 : ON)

발열 관리가 ON 인 경우 특정 상황에서 그래픽 설정을 변경합니다.

① 기기가 충전 중일 때

② 필드에 보이는 다른 유저 인원수가 현재 옵션에서 설정한 인원수의 70%를 넘을 때

발열 관리로 설정이 변경되는 내용

① [재생 속도]를 기기 기본값보다 한단계 아래로 설정

② [스킬 이펙트]설정과 관계없이 내 이펙트만 표시


Lv73 컨신

메뉴 인장보기 EXP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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