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소식] 신규 콘텐츠 추가 예정! - 여덟 번째 개발자 노트

아이콘 Lau | 댓글: 1 개 | 조회: 520 |

안녕하세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PD KOO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를 사랑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서 기다리던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개발자 노트를 시작합니다.

 

1. 챕터 8 「시련, 그 너머」 업데이트

 

멜리오다스와 ‘일곱 개의 대죄’는 카멜롯에서 <십계> 「진실」의 갈란에게 패배합니다. 
큰 격차를 느낀 멜리오다스는 과거 멀린이 빼앗았던 힘을 되찾고자 드루이드의 성지 이스탈로 향하는데요, 
이스탈에는 큰 시련이 그와 그의 일행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멜리오다스는 시련을 극복하고 피와 공포로 뒤덮인 브리타니아를 <십계>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요? 
9월 30일 업데이트에서 확인해보십시오.

 


 

2. 신규 컨텐츠: 수련굴


수련굴은 여러 영웅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입니다.


수련 중에는 장비의 능력치가 적용되지 않으며 영웅은 기간 내 한 번만 수련굴에 입장할 수 있으므로
여러 영웅을 활용해 효과적인 라인업을 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련을 마치면 보상으로 모루, 장비 강화석, 장비 각성석 외 새롭게 추가된 신규 아이템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3. 기사단 신규 컨텐츠 추가 및 2차 개편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기사단 컨텐츠 확장에 대한 기대와 함께 궁금증 가지고 계실 텐데요,
개발팀에서도 기사단에 모여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다방면으로 고민을 하고 있으며 단계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우선, 두 번째 기사단 개편으로 ‘기사단 랭킹’, ‘기사단 보스전’ 등의 신규 컨텐츠를 추가합니다.

 

(1) 기사단 랭킹

 

브리타니아 최고의 기사단을 가릴 수 있는 기사단 랭킹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기사단 보스전, 출석, 공헌 등 기사단 활동을 통해 누적된 ‘기사단 포인트’로
기사단의 순위를 정하게 되며, 1위 기사단은 브리타니아 전역에 기사단의 위용을 떨치게 됩니다.

 


 

(2) 기사단 보스전

 

새로운 전투 방식의 기사단 보스전도 추가됩니다. 
기사단 보스전은 영웅 3명이 참전하는 기존 전투와는 달리 서브 영웅까지 포함해 4명의 영웅이 동시에 투입됩니다.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해 한층 더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됩니다.

 

한 번 참여한 영웅은 기간 내 다시 사용할 수 없으니 영웅의 육성과 조합 등을 고려하여 
어떻게 라인업을 짜는가가 공략의 핵심이 됩니다. 기사단 동료와 함께 강력한 마수 ‘에이네크’에 맞서 보십시오. 
보스전은 기사단 3레벨 이상이 되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마수, 에이네크>


4. 섬멸전 신규 난이도 추가 및 최종 초진화 ‘4단계’ 개방


챕터 8 스토리 퀘스트 클리어 시, 모든 섬멸전에 신규 난이도인 ‘헬 난이도’가 추가되며
마지막 영웅 초진화 ‘4단계’ 개방을 통해서 최대 80레벨까지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섬멸전을 클리어하면 각 보스들의 초진화 재료를 고정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되고, 
기존의 섬멸전 ‘포기’가 ‘격퇴’로 바뀌어 ‘격퇴’ 시에도 해당 섬멸전 보스의 초진화재료를 일부 수급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5. 기타 편의 기능 개선

 

창고에서 장비의 강화 및 각성, 옵션 변경을 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영웅의 아이콘에 해당 영웅의 각성 단계를 볼 수 있게 표시합니다.
내가 가진 장비 중 세트에 맞게 등급순으로 자동으로 장착되는 자동 장비 장착 기능이 추가됩니다.

 

더불어 <일곱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는 8챕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v80 Lau

메뉴 인장보기 EXP 5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