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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가디언 각성 개선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점

데사쿠엘드
조회: 1172
2020-01-19 06:01:05
기본적으로 각성 가디언이 스킬간 연계가 나쁜 캐릭터는 아닌거 같아요.
단지 묵직함을 원하기 때문인지 모든 스킬이 하나같이 다 느림
빠르게 찌른다는 열상의 가시조차 느림
어느정도 빠른건 빠르고 묵직한건 느려야하는데 죄다 느리니까 답답한 캐릭이 된 것 같음


1. 바히트람의 욜둔 - 전진 발도 및 좌우 이동하면서 무기 교체 후딜 감소

2. 오므아의 손길 - 스킬포인트 소모 0으로 변경

3. 효수 - 선행 스킬 삭제

4. 인탄의 이빨 - 2타격 점프 거리 감소

5. 멸신의 불길 - 후딜레이 캔슬 타이밍 당기기 (강력하지만 딜타임이 긴 기술이라 후딜레이 캔슬 타이밍을 당겨 무기 뽑는 모션 즈음 캔슬 가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정화의 불꽃 - 선딜레이 감소 (한바퀴 돌면서 잠깐 멈춘 후 횡베기를 하는데 잠깐 멈추는 모션만 없어도 한결 시원해질 것 같습니다.)

7. 화신의 발걸음 - 공격 속도 증가 (다른 스킬의 후딜레이를 끊으면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8. 흐름 : 묵살 - 선딜레이 감소 및 후딜레이 캔슬 타이밍을 더 빠르게 변경 (이미 바닥에 찍힌 욜둔을 굳이 세웠다가 뒤집어서 욜둔 머리를 찍는 모션 때문에 선딜레이가 너무 길어 흐름인데도 다른스킬을 잇는거보다 답답하게 나갑니다. 모션을 배속하던 그냥 세워 찍던 안세우고 머릴 찍던 선딜 감소가 필요하고 후딜레이도 너무 길어 캔슬타이밍을 당겨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9. 각성 : 진격 - 선딜레이 감소 (무기 고쳐잡는 모션 때문에 선딜레이가 답답합니다.)

10. 혹한의 화신 - 공격속도 상향 (그저 손을 뻗는 모션인데 느리게 만들겠다고 앞뒤로 쓸데없는 모션이 너무 큽니다.)

11. 열상의 가시 - 공격속도 상향 (화신의 발걸음과 마찬가지로 다른 스킬의 후딜레이를 끊으면서 빠르게 사용하는 스킬로 설계)

12. 설풍 - 추가 순간이동 공격 이후 후딜 캔슬 타이밍 당기기

13. 천주 - 제자리 천주 조작 추가 (날아 올랐다가 제자리에서 내려찍는 조작 추가해주면 더 편해질 것 같습니다.)

14. 진격 : 처단 - 각성 진격 찍는순간 사용 자체가 불가능한 폐기물이 되는 스킬인데 각성 진격중 좌클 시 비각 견고한 접근 처럼 앞으로 대시하면서 치는 스킬로 변경

요약 하자면 일부스킬은 공속을 일부 스킬은 선딜을 일부 스킬은 후딜 캔슬 타이밍을 개선해주면 좋겠다.
그리고 컵라면버프랑 잡기는 이유없이 쓸데 없는 스포 낭비하는거 없앴으면 하고 인탄 점프거리나 제자리 천주같은 변화좀...

Lv22 데사쿠엘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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