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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이제 /players 디버그 명령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게임의 옵션 메뉴에서 "게임 난이도 척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제어 설정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인 "Force Move"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지 않고 캐릭터가 특정 위치로 이동하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UI에서 기술을 선택하지 않고도 단축키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인 "빠른 시전"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액티브 스킬 바인딩" 표시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표준 HUD 위에 표시된 이 추가 막대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에 매핑한 기술(최대 16개)을 나타냅니다.
PvP에서 캐릭터의 공격이 상대를 놓쳤을 때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미스 텍스트"를 활성화하려면 옵션 메뉴를 참조하세요).
애완 동물, 소환수 및 용병이 이제 플레이어의 캐릭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플레이어의 위치로 워프됩니다.
플레이어 소환에 대한 경로가 개선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TAB 키를 사용하여 게임 내 및 로비의 모든 채널을 순환할 수 있습니다.
Whispers의 텍스트 색상이 이제 시스템 메시지와 다른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Battle.net 실명 ID 친구는 이제 게임 내 친구 목록에 실명 ID 이름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가 음소거되거나 무시되는 PC 로비 캐릭터를 나타내는 시각적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PC 로비 캐릭터에 캐릭터 레벨과 확장 유형을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이 서버에서 온라인 캐릭터를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적절한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캐릭터를 삭제해도 더 이상 캐릭터 선택기가 목록의 맨 위로 이동하지 않고 대신 캐릭터 선택기가 다음 순차 문자로 진행됩니다.
NPC Talic, Korlic, Madawc의 시각 효과가 항상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ell Swarm 적이 올바른 색상으로 변경되기 전에 짧은 시간 동안 스폰될 때 흰색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byss Knight가 동결 또는 독 효과에서 풀 컬러 틴팅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임프 몬스터의 죽음이 몬스터의 색상 변형과 일치하도록 올바르게 착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mazon의 Valkyrie 스킬이 올바른 색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윌로위스프의 일부가 올바른 색조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폭발하는 소가 폭발하지 않고 다시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지역에서 플레이어가 부분적으로 바닥에 떨어지거나 땅 위에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밀 개체가 잘못 강조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자산이 화면에 있는 동안 잘못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 낮은 세부 수준의 일부 자산에 왜곡된 형상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hrone of Destruction에서 조정된 적색광 강도
다양한 텍스처 문제 및 그래픽 버그 수정
텔레포트 시 Dim Vision VFX가 늘어날 수 있는 Necromancer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Inferno 또는 Arctic Blast를 지속적으로 시전할 때 애니메이션이 끊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충전을 사용한 후에도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 남을 수 있는 암살자의 불사조의 일격 VFX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체에서 오프셋으로 나타나는 Necromancers Fire Golem 죽음 VFX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늑대와 광포한 늑대가 VFX를 소환하여 폴리 스토밍을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옵션 메뉴에서 오디오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R3을 누를 때 벨트 자동 채우기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클래식 캐릭터가 있는 게임에서 디아블로가 생성될 때 음성 대사가 무한 반복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거시 모드를 켜고 끌 때 음악이 다시 시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액트 3에서 일부 퀘스트 아이템을 집어들 때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액트 2 용병이 섬망 룬 워드로 변신한 상태에서 잽을 사용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채널 이름 길이를 최대화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해당 채널을 선택하면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 생성에 실패한 후 게임 참여 상태에서 멈추는 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충돌 수정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한 플레이어가 Hellforge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영혼석을 부수면 해당 플레이어가 인벤토리와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몬스터에 둘러싸여 있을 때 웨이포인트를 선택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orlic의 Leap Attack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타운 포털에 입장하면 캐릭터를 다시 타운으로 순간이동하기 전에 다음 지역으로 로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oly Shield를 사용할 때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동기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은닉처에 있거나 아이템 위로 커서를 가져가면 거래 프롬프트가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능력 및 공격 애니메이션의 동기화 개선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 세션에 참가하면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가 종료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시체가 부활하기로 선택할 때까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공격과 기술이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항상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능력
드루이드 캐릭터와 적대적인 관계를 맺으면 소환수가 실제 체력의 1/3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대인의 제단에서 염력을 사용하면 고대인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허리케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레거시 모드에서 길을 가리키면 로딩 화면이 길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추가 발차기를 재생하는 어쌔신의 드래곤 탈론 스킬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늑대인간과 늑대인간 형태를 사용할 때 드루이드의 분노 스킬이 던진 만큼의 적중을 제대로 애니메이션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염동력은 더 이상 대상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시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투척 무기를 들고 있지 않아도 투척 스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Fire Wall 또는 Blaze 미사일이 중첩되어 피해가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액트 2의 오리피스에서 염력을 사용하여 인터페이스 화면이 화면에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을에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마법 부여를 시전하면 거래가 시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컨트롤러 버튼에 특정 능력이 매핑되어 있는 경우 성기사 캐릭터가 보관함과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인벤토리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오라가 잠시 껐다 켤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팔라딘이 차지 스킬을 누르고 있는 동안 마나가 소진되면 러버 밴딩을 시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활이나 석궁을 사용하는 경우 컨빅션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능력을 사용할 때 섀도우 마스터가 순간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간헐적으로 네크로맨서가 부활시킨 몬스터를 소환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제어 장치
/nopickup은 이제 PC의 컨트롤러에 대해 제대로 작동합니다.
컨트롤러에서 oskill을 버튼에 바인딩한 다음 일반 스킬을 바인딩하면 잘못된 툴팁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파티원의 죽음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의 컨트롤러가 진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관함과 인벤토리 간의 빠른 이동 항목이 실패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틱 교체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 토글 "실행" UI에 잘못된 버튼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거래를 수락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가 수락하기 전에 시체를 약탈하면 거래가 성공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채널 목록의 양쪽 끝을 지나는 탐색으로 인해 사용자가 채널을 다시 탐색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법을 부여할 때 UI 버튼을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줍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3"을 사용하여 벨트를 자동으로 채우는 데 가끔 실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패널에서 게임 채팅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퀘스트 UI가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달리기/걷기 토글의 키 바인딩이 성기사 오라를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바인드 메뉴에서 거래를 시작하면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기능을 잃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모트 휠이 화면에 있고 거래가 시작된 경우 이모트 휠 인터페이스 화면이 거래 인터페이스 화면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죽은 용병이 더 이상 마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죽은 용병이 있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참여하면 죽은 용병이 대기 애니메이션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액트 2 용병이 잘못된 오라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이 항상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들
기절한 그로테스크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omb Vipers의 Poison Cloud 공격이 부적절하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독 구름이 이제 적절한 독 피해를 입힙니다.
일부 Baal의 발사체 및 공격이 세션의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다른 VFX를 표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스 로드의 광란 공격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계
숨기는 장소
능력
적들
"누가 거기에 가나요?"에 대한 Greiz의 보이스 오버에 대한 오디오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중국어로 게임할 때
중국어로 플레이할 때 액트 1, 퀘스트 5에 대한 Kashya의 음성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일부 언어의 일부 텍스트가 UI 경계와 부적절하게 정렬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어가 아닌 번역에서 화자의 이름에 대한 성별 접두사를 제거했습니다.
특정 언어에서 처음으로 바알을 처치한 후 채팅에서 음성 대사가 번역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제어 장치
생명력 보너스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장착 해제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드롭할 때 빨간색 화면이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의 타운 포털에 대한 스킬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바뀌어야 할 때 빨간색으로 바뀌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허리띠를 장착하고 벨트 슬롯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는 동안 방향 패드를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의 커서가 물약 벨트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게임에 참가하면 로비의 게임 참가 버튼이 선택 해제되고 로비 목록으로 돌아가는 컨트롤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게임 생성 옵션 패널 아래의 버튼으로 이동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바알의 체력 표시줄이 부적절하게 크기가 조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채팅
채팅 채널 목록이 스크롤 막대를 생성할 만큼 충분히 큰 경우 채널이 남아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채널 목록의 맨 위로 스크롤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채팅 창에서 더 긴 채팅 메시지가 잘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연결된 항목을 클릭할 때 게임이 이전에 클릭한 연결된 항목을 잘못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캐스팅을 차단할 때 채팅 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이름 없이 /whois chat 명령을 사용하면 더 이상 게임 응답이 두 번 표시되지 않습니다.
로비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놓을 때까지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텍스트 강조 동작의 불일치 해결
오토맵
플레이어가 이동할 때까지 포털에서 새 영역에 들어갈 때 자동 지도에 탐색 영역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빠르게 순간이동할 때 레벨 종료가 미니맵에 항상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목록
프론트 엔드
메뉴에서 캐릭터의 파괴할 수 없는 아이템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15자보다 긴 이름으로 채널을 만들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음악 재생이 멈출 수 있는 크레딧 문제 수정
"탈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종료 화면이 계속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너무 높은 헬멧을 착용한 경우 플레이어 로비 캐릭터가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로 생성된 캐릭터가 프론트 엔드로 돌아갈 때 올바르게 선택되거나 정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내구도가 남지 않은 무기, 방어구, 방패가 더 이상 프런트 엔드에서 캐릭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설정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DR 보정 화면에서 컨트롤러와 키보드 및 마우스 간에 전환할 때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입력을 잃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패널 및 HUD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티 메뉴의 네크로맨서 클래스 텍스트가 큰 글꼴 모드에서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툴팁이 축소되는 레거시 모드를 전환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유지 메뉴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횡단 기술을 사용하면 이제 경유지 메뉴가 올바르게 해제됩니다.
늑대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