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사회]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에 의해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푸른하늘012 | 조회: 676 |

퍼트려주세요-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에 의해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6살 홍승민입니다. 제 아들이 천안 불당동 대원칸타빌 610동과 한성필하우스 705동에 있습니다





2018.4.30. 경찰들이 아들을 뺏어간 후 막는 사진

.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낙태의혹,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및 재판거래

https://blog.naver.com/hss1260/221287614220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

긴 글이지만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아무죄없는 올해 6살 어린아이입니다.

.

방배경찰서 정보과 형사들이 범죄자(치과여원장)와 결탁하여 시작한 범죄에 2013년 유현철 경무관, 2014년 강신명 경찰청장의 성상납 대가가 제 한의원을 내보내주는 것이었습니다.

2014년부터 제 한의원을 내보내기 위해 지구대 주민협의회, 통장모임, 정보원 등을 통해 주민들을 동원하였습니다.

.

2015년 들어서는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저 뿐만이 아니라, 당시 2살이던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습니다.

.

강신명 경찰청장이 퇴직한 후, 20174월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제 아들을 해쳤습니다.

또한, 검경수사권 조정이야기가 나온 20178월 이후에는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검경수사권에 안 좋다는 말로 이철성, 민갑룡 경찰청장을 끌어들였습니다.

.

작년 4.26.아침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문건을 청와대 1인시위시 나눠드리던 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이후 두차례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으나 아직 살아있습니다.

.

이미 저희 건물 관리소장을 죽였어도 심장마비로 죽은 것으로 위장되어 있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수법이 자신들의 범죄에 필요한 사람을 끌어들인 뒤, 나중에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그 사람을 죽입니다.

.

2014년말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청 정보과내 전담팀 수십명의 정보경찰들이 범죄자에게 가짜환자를 보내주고 허위청구로 만든 돈을 챙기면서 지금까지 5년간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일부는 방배경찰서에 내려와 전담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자기들이 다 파면된다고 제 아들을 볼모로 잡고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사건입니다.

.

버닝썬의 경찰총장이 제 사건의 강신명 경찰청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민갑룡 경찰청장도 작년 가을부터 검경수사권을 위해 직접 보고를 받으며 챙기는 사건입니다.

.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으로까지 커진 이후, 2015년부터 경찰들은 제 사건을 피해망상이다, 조현병이다. 등의 말로 덮으려 합니다.

블로그의 동영상, 녹취록, 환자서명명부, 경찰통지서 등이 다 증거입니다.

.

위에 블로그 글 링크주소를 적어놓았습니다.

긴 글이지만 한번 봐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

또한, 수십명의 정보경찰들이 세력으로 하다보니 처음에 관심있던 기자들도 나중에는 뒷감당 때문에 꺼려합니다.

많이 알려져야 뉴스에도 나옵니다.

공유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도와주세요.

.

네이버에서 홍상선검색후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블로그의 인기글 맨앞에 있는 글입니다.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

홍상선 드림

010 2739 1260 hongsangsun21@gmail.com

트위터 @hss1103 리트윗부탁드립니다.

.

제 사건의 정보경찰들은 자신들의 범죄가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인터넷에서 해킹삭제합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 자신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간 이후, 접근금지로써 제가 연락하는 것을 막은 뒤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사건입니다.


Lv6 푸른하늘012

메뉴 인장보기 EXP 1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