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종교] 내가 아세를 까는 이유에 대해 써야할거 같다.

아이콘 Wizard해커
댓글: 94 개
조회: 1405
2018-02-19 08:35:32
왜 뜬금포 쓰냐? 라는 분들 있을 거 같아서 말하자면, 원래 언제가는 쓰려고 했다라고 미리 답한다.

그리고 “그냥 너가 아세한테 대형교회도 일부? 이랬다가 차단당해서 까는거 아니냐?”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이글 보고 생각이 많이 바뀔거라고 생각한다.


이미 다들 알지만, 아세는 일전에
“개독관련 문제는 이단규정으로 해결되며, 그들은 일부.”
라고 말했었지.

난 이거 때문에 까는거다. 이게 굉장히 위험하고 착각이고 전반적인 깨어있다고 착각하는 기독교 신자들의 마인드거든.

일단, 팩트부터 까고 갈께.
한국 기독교가 개독이라 까이고 (주) 예수 라고 까이는건, 대형교회 때문이고 대부분의 기독교 문제는 대형교회에서 비롯되지.

그렇다면, 아세말로는 대형교회가 일부이고 이단규정하면 해결될거라는데, 한번 볼까?

세계 기독교 교회중 최대신도수를 보유한 교회는 여의도 순복음교회고 신도수는 2016년 기준 약 84만명.

장로교단 중 최대 신도수를 보유한 명성교회는 신도수 10만명. 출석 신도수 5만명을 자랑하며.

소망교회는 신도수 8만명. 출석수 4만명.

이처럼 대형교회들은 대부분 10만 근처거나 10만 이상의 신자수를 확보하고 있고, 명성교회는 자산 천억대의 교회지.

한국 기독교 신자수는 천만명으로 아세가 주장하는 소수 기독교 신자를 괴롭힌다는 망상과 달리 다수이며, 한국 종교중 1위다.

그리고 통일교, 신천지 역시 출발은 기독교였다는 점.

내가 이런말을 왜 하느냐?

소형교회는 이런 대형교회로 부터 자유로울 수 없으며, 한기총 같은 한국 기독교 중심이라 불릴 수 있는 단체들은 죄다 대형교회 영향 아래에 있으며, 이들의 압도적인 신도수와 자금력이 말해 주듯이, 이들은 절대 일부 수준이 아니라는거다.

그리고 한국 기독교는 목사의 말이 절대적인 곳이다. 이말이 무슨 말이냐면, 민주당을 지지하고 평소에 한국자유당을 싫어하던 사람도 목사님 한 말씀이면, 그날 민주당 증오하고 한국자유당 지지할 수 있다는 거다.

이게 불가능 할거 같아?

그럼 한번 갔다와봐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한번 가보면 안다.

이런 사실은 아세도 알고 있지만, 애써 외면하고 있어. 그 증거가 되도않는 이단 드립과 일부드립이다.

이들에게 맞서는 자들이 일부가 되고 이단이 됐으면 됐지. 절대 저들을 일부와 이단으로 몰 수가 없어.

저 압도적인 신도수와 자금력을 봐.

목사는 왕, 압도적인 신도수, 자금력 이 세가지가 합쳐지니 그게 바로 삼위일체.  무소불위의 권력이지.

애초에 적폐청산을 앞세운 문재인 정권도 기독교는 손도 못대는거 봐라.

이걸 일부 이단 드립치면 그게 광신도인거지.

아세가 이전에는 뭐 기독교 까는 깨어있는 기독교인 코스프레 잘 해서 아직 아세빠가 있는 모양인데, 저런애들이 나중에는 박근혜같은 인물을 만드는 거야.

애초에 잘못된건데, 보수니까 안보 경제 살린다는 미신을 믿고 있고, 지금은 그런시대가 아니다. 경상도를 위해선 저당을 뽑아야한다 같은 수준의 논리와 같다 이거야.




Lv72 Wizard해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