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종교 

[종교] 기독교인이 빨갱이 일수 밖에 없는 이유

선한고기 | 댓글: 14 개 | 조회: 1374 |
믿는 사람은 모두 함께 지내며 그들의 모든 것을 공동 소유로 내어놓고 재산과 물건을 팔아서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만큼 나누어주었다. (행전 2,44-45)

많은 신도가 다 한 마음과 한 뜻이 되어서 아무도 자기 소유를 자기 것이라고 하지 않고, 모든 것을 공동으로 사용하였다. … 그들 가운데는 가난한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땅이나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팔아서 그 판 돈을 가져다가 사도들의 발 앞에 놓았고, 사도들은 각 사람에게 필요에 따라 나누어 주었다.(행전 4:32-35)

당신들이 사는 성 안에 유산도 없고 차지할 몫도 없는 레위 사람이나 떠돌이나 고아나 과부들이 와서 배불리 먹게 하십시오.(신 14:29)

당신들이 밭에서 곡식을 거둘 때에 곡식 한 묶음을 잊어버리고 왔거든 그것을 가지러 되돌아가지 마십시오. 그것은 외국 사람과 고아와 과부에게 돌아갈 몫입니다.(신 24:19)

마케도니아와 아가야 사람들이 기쁜 마음으로 예루살렘에 사는 성도들 가운데 가난한 사람들에게 보낼 구제금을 마련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기쁜 마음으로 그렇게 하였습니다.(롬 15:26-27)

아까워하면서 내거나, 마지못해서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기쁜 마음으로 내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고후 9:7)

강제냐 자발이냐 따지는 병신이 있는데
기쁜마음으로 자발적으로 내는 사람만 기독교인이다.
세금도 내기 싫어하는 목사들은 기독교인 자격도 없지
예수님이 내라는데 왜 안 기쁘다는 거지?
믿음이 없나? 믿음이 없는데 왜 기독교인이지?
하나님은 공동생산 공동 소유하는게 보기 좋으시단다
그러니 하나님의 자녀인 기독교인은
자발적으로 기쁜마음으로 빨갱이가 되어야한다 ㅅㄱㅋ

Lv21 선한고기

메뉴 인장보기 EXP 8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종교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