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이게 카산드라의 심정이었구나

아이콘 가오룬
댓글: 16 개
조회: 3427
비공감: 1
2019-11-14 12:09:47
반일선동→지소미아 파기→주한미군 철수→적화통일 완수 라는 문재인 일당의 계획이 점점 가시화 되어가고 있다. 애초에 북한을 비롯한 중국과 러시아 등의 공산세력의 부당한 행위에는 침묵하고 미국과 일본이라는 자유주의 우방국에만 대립각을 세우던 빨갱이 문재인의 본색이 진작부터 드러나고 있음에도 경각심을 가지기는 커녕 이제는 앞장서서 주한미군 철수를 외치는 정신병자까지 있는 실상이다.

문재인이 집권하기 전만 해도 지소미아까지는 몰라도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인간은 좌우를 막론하고 나라 팔아먹는 종북 매국노로 간주되었다. 그러나 서서히 온도가 올라가는 물에서 개구리가 천천히 삶아죽어가듯, 조금씩 조금씩 적화를 향해 가는 동안 문재인과 좌파를 지지하는 인간들의 뇌는 점점 세뇌되어 올바른 것을 판단할 수 없게 되었고 급기야 우리에게는 목숨줄과도 같은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기에 이른 것이다.

대한민국은 대단하지만 한편으로는 별거없는 나라기도 하다. 세계 10위권의 강대한 국가지만 주변국이 1~3위를 다투는 초초강대국이라 빛을 보지 못하는 불행한 국가기도 하다. 이런 지옥같은 환경에서 우리가 지금까지 큰소리 치고 살 수 있었던 것은 미국과 주한미군의 덕이었다. 사람이 공기의 소중함을 모르고 살듯이 미국이 해방이후 우리를 북한을 비롯한 공산주의의 마수에서 항상 지켜주니 그게 당연한걸로 여기는 멍청이들이 늘어난거 같다.

내가 문재인이 당선되는날 주변에 한 말이 있다.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 마지막 대선이 될 것이다. 문재인이 당선된 이상 우리나라는 적화될 것이고 다음 대통령 선거는 영원히 열리지 않을 것이다'라고 한말이 그것이다. 슬프게도 내가 한 말은 '카산드라의 예언'이 되어버린 모양이다.

Lv75 가오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