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벤트] 삼성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아이콘 삼성오디세이
댓글: 963 개
조회: 29001
추천: 81
2020-10-12 17:39:12
안녕하세요 인벤 가족 여러분~!

삼성전자의 게이밍 브랜드, 삼성 오디세이
하만 JBL의 게이밍 기어 시리즈, QUANTUM이 인벤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삼성 오디세이와 하만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인벤 회원분들을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G5JBL 게이밍 헤드셋 QUANTUM 300을!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10월 15일(목) ~ 2020년 10월 25일(일) 23:59까지
이벤트 경품 : 삼성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1명) / JBL 게이밍 헤드셋 QUANTUM 300(5명)
당첨자 발표 : 2020년 10월 30일(금) 예정

- 이벤트 참여 방법 -
1) 아래 두 URL 중 한 곳에 접속합니다.
  ① 삼성전자 오디세이 기획전 : https://shopping.naver.com/plan/details/458129
  ② 하만카돈 온라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hamanstore
2) 위 두 링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내가 갖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여 제품 상세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아래 참고이미지와 같이 상세페이지에서 메모장을 실행, 자신의 인벤 닉네임을 입력하고 해당 화면을 캡쳐합니다.
4) 본 이벤트 게시글에 캡쳐한 스크린샷과 함께 브랜드페이지 오픈 축하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드시 인증 스크린샷을 첨부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참고 이미지)



- 이벤트 유의사항 -
1.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 도용, 허위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2.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며, 중복 당첨이 불가능합니다.
3. 불법적인 경로로 이벤트 참여 시 당첨이 불가하며, 당첨자 발표 이후에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경품은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이벤트 발표일과 배송일정은 주최 측 사정으로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연락이 불가하거나, 경품이 반송/분실될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며, 주최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소득세법에 따라 5만원 초과 경품의 경우 22%의 제세공과금이 부담되며, 인벤에서 부담할 예정입니다.

Lv32 삼성오디세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