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트린이를 위한 초반 육성 공략 - 2 -

아이콘 꾸리꾸리
댓글: 5 개
조회: 11684
추천: 18
2020-09-07 17:46:49
에피소드도 다하고 보통 인제 뭐 할까요? 라는 질문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 해봤습니다.

보통 에피소드를 다미시고 특별 보상 경카까지 다드시면 437? 438? 그쯤 되더라구요. (확실치않음)

이게임은 컨텐츠라던가 여기에 뭐가 있다 이런걸 설명을 안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해매시던데

람다라는 NPC가 있어요

람다라고 몬스터 처치 의뢰라고 있습니다. 지역당 10회 가능하면 클리어시 경험치 카드를 줘요.



서용하고 종언은 그나마 첼린지한다고 많이가서 첼린지하면서 같이하면 되지만 나마지는 따로 필드 사냥을 하셔야 합니다.

저는 그래서 부케키울떄 1단 솔플하고 파티탈퇴하는식으로 클리어를 합니다. 요즘 어시던트 솔로 첼린지가 세로 나왔다고 하던데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그리고 440이후 부터는 렙업을 하게되면 보상을 줍니다.



오르샤나 클레페다에 위치한 마법협회에 가면 스킬포션이랑 스텟을 받을수 있습니다. (안한분들 은근 많더라구요)

여기까지 완료 했다면 첼린지를 하시거나 지하수로 닥사를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이게임은 렙업을 급하게 할필요가 없는게임이라고 생각해요. 그냥 숙제처럼 첼린지 하다보면 어느세 만렙찍으실수 있을거니 급하게 하는건 비추천! 천천히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첼린지를 열심히돌다보면 돈이 어느정도 모일거에요. 장비를 바꾸셔야합니다. 

이제부터 트오세의 장비 커스텀에 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트오세는 레전드아이템은 아무런 옵션이 없어요.

직접 옵션을 하나하나 넣어줘야 합니다.

1)랜덤아이커 : 미감정 아이템으로 추출한 아이커

2)고정아이커 : 고정된 옵션을 가진 유니크로 제작한 아이커

3)초월 : 테리베리아스에게 가시면 초월 강화라고 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100프로 확률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거 확률 사기에요 ㅡㅡ 무조건 100%에서 하셔야합니다. 실패시 포텐셜 깍이고 초월수치 떨어지고 ㅗㅜㅑ;;

4)모루강화 : 잡화점에서 모루를 사서 강화를 합니다. 일반적인 강화라 생각하시면 되요

5)세트부여 : 알케미스트 마스터한테 가시면 세트를 부여할수있습니다.

6)각성, 인첸트 : 인첸트는 미감정아이템을 해체할시 확률적으로 쥬얼이 나오는데 이걸로 렌덤하게 나와요. 겁나안뜹니다.
각성의 경우 마을에보면 각성상점이 있을거에요...이것도 렌덤입니다... 렙제가 같은경우 다른장비로 이전가능해요

7)젬 : 장비에 보석을 박습니다. 소켓을 열어야하며 소켓을 추가할때마다 포텐셜이 줄어듭니다.

/
/
/

보통 레전드 아이템을 구하시면 모루 강화를 해보고 잘되면 초월,각성,인첸트,젬을 바르시더라구요.

사실 직작보다는 경매장에서 사는걸 추천합니다. 주변에서 직작하라고하면 그사람하고 연끊는걸 추천드릴게요

 훨씬 싸게 먹혀요. 보통 경매장에 파는 아이커 빼놓고 팔기때문에 아이커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대충 랜덤아이커+고정아이커+셋옵 세팅만 하셔도 7단 첼린지는 무리없이 갈수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트린이 분들은 7단스펙을 맞추는걸 최우선 목표로 잡으셔야합니다.

이때부터 진짜 트오세 시작입니다.

(힐러나 커인쏘 하면되잖아 이런분 계시는데 이런분들하고도 연끊으세요. 아주 나쁜놈들입니다)

Lv77 꾸리꾸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