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처] 레플메 질문있어요...

Vinterest
댓글: 4 개
조회: 736
2020-06-02 11:24:36
복귀아닌 복귀 유저에요..
트오세를 접은적은 없지만 마시니 레이드 이후에 제가 하던 트리가 너프되다가 공중분해된 케이스라.. 
업데이트때 룩덕만 하다가 요새 좀 해볼까해서 시작했어요

직업트리 추천글도 보고 질문도하고 해서 좀 무난하게 할만할것같은 레플메를 키우기 시작했어요.
에피깨고 세비끼다가 룩덕하던거 (정말 팔기 싫었지만..) 추려 추려 돈 마련해서 16강 바르나 활을 구했어요.

무기 하나 바꾸니 불가능하던 15챌 6단 솔플이 깨지더라고요. 
그다음부터 15챌+인던으로 돈을 벌어서 11강 랜덤 고정 아이커작 끝낸 바르나 방어구를 어제 다 만들었어요. 

제가 해외기도 하고 해서 렉이 심해서 상위 파티플은 민폐가 될까봐 못하겠더라고요...(+컨이 좀 구려요..)
숙제로 보통 업힐, 서융챌? 이런것도 다 하시는것 같던데.. 레전드 까마귀 솔플해보니 레이드는 더더욱 민폐가 되겠더라고요..ㅎ;

지금 그래서 거의 솔로잉으로 돈을 벌고 하니 아무래도 돈벌이가 시원찮아서 장비를 맞추더라도 좀 조심히 보고있는데 
요즘 인벤이나 인겜 눈팅을 해보니 레플메가 뭔가 거품인냥 그런 인식이라.. 이걸 계속 키워도 되나 고민이 됩니다.

지금 장비는 이레디안 악세,인장셋에 스무지 바르나 모링 아이커작에 랜덤옵,인챈,각성은 눈팅으로 거의 다 맞췄고요 
16강 바르나활(바이보라x)에 트링킷은 아직 에피11템이에요. 특성은 오픈때부터 해온기간이 있어서.. 거진 다 100특에 상특까진 아니지만 다했네요. 

근데 뭔가 많이 부족한지 아직 치발은 솔로로 버프다 받고 2700정도밖에 되지않아요.. 

아크,드파시,보루타 인장 이런건 뭔가 먼얘기처럼 들려서.. 저 세개를 꼭 맞춰야 보통 인벤에 올라오는 유저분들 치발이 되는지... 

챌린지는 거진 셋옵딜러+3인장 외침을 많이 봐서 언제부터 돌아야되는지도 모르겠고 업힐은 얼마전 이벤트로 한 난이도 정도인지 가늠이 안가네요.. 

1. 치발은 어떻게 더 올리는지.. 맞춘다고 계속 맞추곤있는데 다른분들보다 현저히 낮아보여서요..
2. 이대로 레플메로 쭉 키워도 되는지.. 아직 주간보스인가는 생각도 못하겠고.. 챌린지나 업힐이런거에서요. 

두서없게 적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ㅎ

Lv27 Vinteres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