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노니어] 아쳐 신규 유저 질문글 올려 봅니다.

아이콘 가람과아람
댓글: 3 개
조회: 1437
2020-08-07 11:57:53
이번에 시즌섭에서 트오세 처음 시작해보는 유저입니다.

혼자 테스트 해봐도 랩이 낮어 적절한 무기둘이 없어 그런지, 명확한 답이 안나와서 질문 올려 봅니다.

현재 아처에서 캐노니어로 전직을 했는데, 활질 한두대 맞으면 죽는 적 상대로 캐논을 써서 공격하려니 좀 불편해서 활로 움직이면서 톡톡치며 메인퀘를 깨는 중입니다.

그러던 도중 그냥 캐논 스킬 써볼까 해서 썼더니, 활들고 있는 상태로도 캐논 스킬이 써지더라구요.

그러면 활들고 캐논 스킬이 써지는 경우에는 그 캐논 스킬의 대미지는 무슨 무기에 영향을 받나요?

(저는 1번 무기창에는 캐논을 끼고 있고, 2번 무기창에는 활을 끼고 있으며, 활로 사냥중입니다.)
1. 지금 들고 있는 2번 무기창에 껴둔 활의 데미지
2. 1번 무기창에 있는 지금 손에 안든(스왑용으로 챙겨둔) 캐논의 데미지

어느것에 영향을 받는지와 각 무기마다 옵션이 밑에 주렁주렁 달려 있는 경우가 있던데

2-1. 만일 캐논 스킬이 현재 손에 안들고 있는(2번 활을 사용중임에) 1번창의 캐논의 대미지에 영향을 받는다면, 그 캐논 스킬은 현재 사용중이던 활의 옵션에 영향을 받나요? 아님 1번창에 무기 교체용으로 넣어둔 캐논의 옵션에 영향을 받나요?

랩이 낮다보니 몹들이 스킬만 쓰면 오버킬! 이라고 뜨고 대미지를 보여주지를 않어 혼자 이상한 고랩존 가서 테스트 해보았는데, 죽는건 둘째치고.... 무기도 고작 저랩무기 한두개뿐이라 테스트 해봐도 명확히 나오지가 않어 이렇게 질문글 올립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Ps) 맵에 돌아 다니다 보면 보물상자가 종종 보이던데, 그거 혹시 저한테만 보이는건가요? 모든 유저가 다 같이 보여서 먼저 가서 먹는 사람이 임자인가요? 보물상자만보면 괜히 누가 먼저 먹을까봐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Ps2) 혹시 패드는 키 외부프로그램 사용 하지 않고는 설정 바꾸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옵션에 아무리 봐도 패드 키설정은 보이지가 않네요 ㅠ

Ps3) 사진 첨부한 맵에서 위 질문의 답을 구하기 위해 테스트 했는데, 하다보니 또 다른 의문점이 생기더라구요. '캐논 샷'이라는 스킬로 연구중이었는데, 데미지가 왜 2개가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킬계수가 1375%인데, 저 두 수치를 합쳐서 1375%인건가요? 아님 936 데미지만 캐논샷에 의한 1375% 데미지이고, 93 데미지는 저도 모르는 다른 어떤 수치가 적용되서 데미지가 하나 더 나온건가요? (빨간 네모로 표시 해놨습니다.)

Ps4) 사냥하다 보면 우측 하단에 실버, 경험치, 클래스 경험치를 획득했다는 말이 뜨던데,,, 그건 제가 방금 잡은 한마리에 한마리 각각의 경험치를 표시해주는건가요? 실버는 몰아서 잡으니 합쳐서 보이는것 같던데, 경험치는 어떤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위치는 노란 네모로 표시 해놨습니다.)

Lv60 가람과아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