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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소식] 발로란트 33 ⅓ 패치 노트: 마지막 패치(feat. 만우절)

아이콘 Narru
조회: 3499
2021-04-06 10:06:02




오늘 연례 긴급 수정 일정이 시작됩니다. 적어도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1년에 한 번쯤은 들어 보는 게 좋겠다는 내부 결정을 내렸습니다. 매년 4월 1일에 말이죠.




오늘은 패치 노트를 기존 형태로 전하는 마지막 날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최신 변경 사항을 알고 싶다면 각 개발자의 개인 클럽하우스 계정을 팔로우해야 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요원 업데이트


brimstone-banner.png

브림스톤

공중 연막 (E)



지속시간 증가 20초>>>100초




브림스톤의 연막 지속시간 변경을 좋아해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효과를 좀 더 극대화해 봤습니다.


breach-banner.png


브리치

섬광 폭발 (Q)



이제 충전량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보충됩니다.




충전량 감소 3 >>> 1




충전량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브리치의 연속적인 섬광은 너무 큰 효과를 발휘해 플레이어들이 섬광 중간중간에 시야를 확인할 기회를 주고자 했습니다.


phoenix-banner.png


피닉스

커브볼 (Q)



이제 마우스3 사용 시 섬광을 위로 던집니다.




이제 마우스4 사용 시 섬광을 아래로 던집니다.




이제 마우스5 사용 시 섬광을 뒤로 던집니다.




이제 마우스6 사용 시 섬광을 다리 사이로 던집니다.




피닉스의 섬광은 다른 요원을 상대할 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좀 더 창의적인 섬광 사용 방법을 생각해 봤습니다.


cypher-banner.png


스파이캠 (사이퍼였던 것)

사이퍼를 스파이캠으로 교체했습니다.




스파이캠이 의도치 않게 피스톨을 사용하게 된다면 완전히 바꾸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사이퍼 (E)



스파이캠의 새로운 대표 스킬 사이퍼입니다.




이제 E를 누르면 일반 플레이어로 돌아다닐 수 있는 사이퍼를 조종합니다.



무기 업데이트

  • 피격 판정 범위를 더 명확히 하기 위해 근접 무기를 이쑤시개로 교체했습니다.

맵 업데이트


스플릿

  • 스플릿의 하수구 웅덩이에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사용하여 반사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경쟁전 업데이트

  • 랭크 초기화
    • 때로 경쟁전 모드는 상당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모든 플레이어의 랭크를 똑같이 설정했습니다. <3
  • 실력에 기반한 대전 검색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게임 편의성

    • 최소 사양을 변경했습니다.
      • OS: Windows ME

        CPU: Intel Pentium III
        GPU: 3dfx Voodoo 2 또는 Nvidia Riva TNT
        RAM: 64 MB (PC-100)
        인터넷: 28k 모뎀 (56k 권장)

      • 대역폭이 낮은 최소 사양 플레이어를 지원하기 위하여 플레이어 여러분께 최초 게임 설치에 필요한 플로피 디스크 10,586개를 보내 드립니다. (배송비 미포함)
      • 저희는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가 최고의 발로란트 경험을 누리길 바라며 새로운 최소 사양에서도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대대적인 최적화 덕분에 해당 사양에서는 초당 1~5프레임 수준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제 라이엇 뱅가드가 사전 치트 감지를 위해 자동으로 플레이어의 생각을 포착합니다.
      • 이상적인 발로란트 게임플레이 수준에 맞게 이동 정확도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무기는 늘 100%의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 이동 속도가 250% 증가했습니다.
      • 스트리밍을 통한 방플을 방지하기 위해 미니맵을 제거했습니다.
      • 서버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서버의 초당 프레임 수를 최대 15로 제한했습니다.
      • 서버의 초당 프레임 수에 맞춰 클라이언트의 초당 프레임 수를 최대 15로 제한했습니다.
      • 모든 설정을 제거했습니다.
      • 조준점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조준점이 무작위로 설정됩니다.
        • 조준점 무작위 설정 기능은 끌 수 없습니다. 이 새롭게 개선된 기능은 10초마다 각 조준점 설정 값을 무작위로 변경합니다.
      • 공정성 개선의 일환으로 헤드샷의 10%가 무효로 판정되며 아무런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
      • 입력/네트워크 지연 시간을 방지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아무 버튼이나 누르도록 요구하는 대신 서버에서 모든 총격을 예상합니다.
        • 사격 정확도는 랭크에 따라 결정됩니다.
      • 이제 전술 음성이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모든 사람, 장소, 물체를 큰 소리로 보고합니다.
      • 또한 이제 전술 음성은 집에 있는 물체와 사람의 위치를 큰 소리로 외칩니다.

        장식 콘텐츠 업데이트

        • 프라임 밴달을 삭제했습니다.
          • 발로란트 같은 경쟁 게임에서 쓰기에는 너무 강력했죠.
        • 상점에 영구히 사용할 수 있는 '매트 블랙' 스킨 세트를 추가했습니다. 무료(0 VP)로 이용 가능합니다.

          소셜 업데이트

          • 무기 업데이트 팀은 모르고 있지만, 무기 코드에 접근하여 게임에서 오퍼레이터와 마샬을 제거할 예정입니다.
          • 위 내용과 상관없이 신호 시스템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 기존의 모든 옵션이 'P로 이동 중'으로 바뀝니다.
          • '그' 게임의 특정 영웅 사용자는 선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 채팅에 '치료가 필요하다'를 도배하는 행위는 용납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그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게 막으려고 합니다.
          • 대기열 입장 중 흥을 돋우는 'Sandstorm'이 재생됩니다.

            버그 수정

            • 일부 스킬로 피해를 입힐 수 있었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현재 랭크에서 상위 랭크로 올라가는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Lv87 Nar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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