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모바일로 가장 잘 이식된 원작 라그나로크

갸갸꺄갸 | 댓글: 3 개 | 조회: 691 | 추천: 1 |

라그나로크 오리진, 모바일로 가장 잘 이식된 원작 라그나로크

 



지난 5월 13일을 끝으로 라그나로크의 1차 CBT가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유저가 참여하였고, 또 많은 유저가 CBT 종료를 아쉬워했습니다. 그라비티는 이런 여론을 의식해서인지 1차 CBT 종료 40분 전에 2차 CBT가 예정되어있다는 소식을 깜짝 발표했는데요, 그로 인해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기다리던 많은 유저들은 아직 멀기만 한 오픈 전까지 기다릴 수 있는 힘을 얻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여러 전작들처럼 많은 라그나로크 팬을 설레게 하였지만,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경우 특히 더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인즉슨, 원작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거진 완벽하게 되살렸다는 평가 때문입니다. 실제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카페에 들어가보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옛 향수를 기억하는 유저들이 입을 모아 원작을 잘 살렸다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밝은 느낌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으로도 잘 이식된 것을 스크린샷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MMORPG에서 흔히 보던 늘씬한 캐릭터가 아닌, 동글동글한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배경이 다른 게임들과는 차별성을 보여주는 것만 같습니다. 원작은 이러한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으로 온라인게임으로서는 거의 최초로 여성 유저를 많이 끌어들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 역시 여심을 저격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셀카, 잡지 모델 선발 대회, 요리 등등 라그나로크 세계로의 모험 외에도 다양한 생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1차 때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2차 CBT만큼은 반드시 참여하셔서, 원작 라그나로크가 어떻게 모바일로, 그리고 Full 3D로 되살아났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CBT 참여는 사전예약을 완료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니, 2차 CBT 전에 미리 사전예약을 해두시고 2차 CBT 날짜가 발표되기만을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Lv7 갸갸꺄갸

메뉴 인장보기 EXP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