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놓치지 않을 거예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진행 중인 이벤트 총 정리

갸갸꺄갸
조회: 1712
2020-07-26 23:50:01


 

 

지난 77일 라그나로크오리진이 오픈한 이래로 벌써 3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러다보니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또한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쉽게 참여할 수 있는것들과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해보시고 할만한 이벤트다 싶으시면 지금 바로 시도하시고상품도 받아가세요!

 


 

먼저 런칭 이벤트 중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첫번째로 노비스 졸업 퍼즐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기간 동안 게임 내 모험일지 속 노비스 졸업 퍼즐을모두 완성하면 그 중 100명을 뽑아 한정판 직소 퍼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이번에 콜라보로 과자를 출시한 거 알고 계셨나요? 전국롯데마트 및 온랑니에서도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자 속에 숨어있는 쿠폰을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쿠폰을 통해 확률적으로 입장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2개 써봤는데 저는 꽝이더군요. 꽝이라도 초반 지원 패키지는 100% 받을 수 있으니 꼭 받으시길바랍니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오리진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기만 해도 참옂 전원 보상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용병 초급 주문서 5개를 준다는데, 용병 레벨업을 위해서 꼭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죠.

여기까지가 런칭 이벤트 중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벤트들입니다.

 


 

다음은 72주차 이벤트인데요, 우선 원작과의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기간 내 라그나로크온라인 혹은 제로, 그라고 오리진까지 각 게임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포링 엔젤링빵 모자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의 특징 중 하나라며ㄴ이렇게 귀엽고 예쁜 외형 아이템이 많다는 것일 텐데요,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건 또그때그때 얻어놔야 할 것 같습니다.

 


 

길드 레벨 5 이상 달성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인데요, 길드 레벨 5 이상 달성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홍보글을 작성하면추첨을 통해 길드의 마음 5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길드의마음은 길드 자금 등을 높일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이기도 하니, 길드에 속해 있다면 꼭 참여하셔서 받아보셔야겠습니다.

 


 

베스트 공략왕 이벤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공식 커뮤니티 내 공략 게시판에 상세한 공략글을 올려주는 유저를추첨하여 보상 지급을 한다고 하는데요, 공략에 자신있는 분들이시라면 참여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습니다.

 


 




73주차 이벤트입니다. 오리보트 챌린지가 진행 중인데요, 유튜브와 틱톡에 위 영상을 따라해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00만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약간 느낌이 뭔가 아무나 할 수는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영상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장인의 손길 영상에 좋아요를눌러 누적 횟수 달성 시마다 전 서버에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좋아요를 눌러 볼까요?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꽤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꽤나많이 퍼주려고 노력하는 느낌이랄까요? 그렇다면 역시 유저 된 도리로서 참여하고 많이 받아가는 게 맞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품 역시 두둑히 챙겨가야겠네요~

Lv9 갸갸꺄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