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샤이닝니키 여성분들 개많이할듯

Roding93
댓글: 1 개
조회: 1744
추천: 1
2020-09-04 15:17:42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인기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 국내 서비스 결정





페이퍼게임즈코리아가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를 국내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샤이닝니키'는 2016년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한 스타일링게임 '아이러브니키'의 후속작으로, 6년간 쌓아온 스타일링 게임의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샤이닝니키'는 1,000가지 다양한 원단을 3D로 세밀하게 표현하였고,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5만 ~ 8만의 하이폴리곤으로 구현하여 스마트기기에서 선보일 수 있는 가장 극한의 그래픽을 선보인다. 

 

이와 같이 발전된 게임성을 보여주며 해외에서 오픈 당일 신규유저 400만명이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게임에서 3D로 생생하게 구현된 니키를 만날 수 있으며, 2D 그래픽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섬세한 재질감과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사용해 이전보다 화려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현실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링부터 상상속에서 그려오던 화려한 의상까지 구현해 스타일링과 아름다움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출시를 예고하며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시크, 트렌디, 캠퍼스룩 등 다양한 의상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레이스, 가죽, 에나멜 등 고퀄리티의 섬세한 원단 소재까지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 출시 전부터 완벽한 스타일링 게임을 기다리는 국내 팬들의 기대가 이어졌으며, 이미 해외 버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도 있어 이번 정식 출시 소식은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를 기다려주신 국내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최고의 스타일링 게임을 기대하는 플레이어들과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정식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샤이닝니키 기사 뜬거랑 트레일러 영상 봤는데

스타일링 게임답게 의상이랑 악세사리 같은게 리얼 존예...

아직 사전예약 오픈전이라 궁금한게 많긴한데

아마 옛날에 옷입히기 겜 좋아하고 그랬던 여성분들

꽤 하지 않을까 싶은데 꽃밭에서 겜하고 싶으면 샤이닝니키 해보시는건

어떠실지 ..ㅋㅋㅋㅋ



이니수집가

Lv70 Roding9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