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6월 2주차 BEST]신의 대륙 리뷰임다!!!!!!

뭘봐이생캬
댓글: 20 개
조회: 12346
추천: 4
2013-06-09 23:09:53

[신의대륙]

이번엔 신의 대륙 플레이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예전부터 여기저기서 소식을 여러번 접했던지라 은근 기대한 게임인데요. 지난 클베때는 별로 하지 못해서 이번에 다시 참여해봤습니다!!! 간단한 소개부터~

 

 

[1. 종족 및 클래스]

 

 

일단 종족은 위와 같이 5종족으로 나눠지구요~ 각 종족을 클릭하면 밑에 성별과 직업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너무 적으면 재미 없고, 너무 많아도 골치아프기 때문에 이정도면 적당한 듯합니다. 저는 뱀파이어로 키워봤습니다!!!!!!!!!!!!!!!!!!!!!!!!!!!!!!!!!

 

 

 

 

[2. 간단한 인터페이스 및 플레이]

 

시작화면입니다. 헤......여러분들께 조금 더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마우스 휠을 돌렸을뿐, 다른 의도는 없습니다.

일단 그래픽은 요정도 급이구요, 당연히 조절 가능하죠.

 

 

신의대륙이 내건 대표적 문구는 '편하게 즐기는 그랜드 판타지 게임' 입니다. 퀘스트 목표물 및 자동 길찾기 가능합니다.

웹게임 처럼 클릭하면 하면 NPC한테 말까지 거는 정도는 아니구요, 목표말 앞까지 대령해줍니다. 초반 퀘스트 하는 장면이구요~

 

 

 케릭터창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장비 코스튬 및, 밑에 보시면 펫, 칭호 등등 탭이 있습니다.

 

 

그다음은 자동사냥 시스템인데요~ 레벨 제한없이 저렙때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기능이 다 있어서 꽤나 편리합니다.

 

 

생활직업 스킬입니다. 요즘 웬만한 게임에는 다 있는 기능이라 그렇게 특별한 것은 아니구요, 닥사하는 지루함을 더는 데는 도움이 될 듯합니다. 고렙을 찍지 못하여 다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세계지도입니다. 길드영토전이라 나오네요. 참여해보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각 지역을 길드들이 점령하는 식인듯 합니다.

 

 

요것은 백과사전인데요, 간단하게 레벨업을 수월하게 해주는 지침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을 잘 못하시거나 초반에 활용하면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슴다!

 

 

사냥하는 모습인데요. 나름 타격감 좋습니다. 제 컴터 사양이 그닥 좋지 않은데도 플레이하는데는 아무 지장 없을 뿐더러 부드럽고 스릴좀 느껴지더군요. 우헹

 

 

선물받은 의복을 입고 찍은 샷입니다. 마나 엄서요...아! 그리고 케릭터이름 밑에 보시면 '자동사냥 시스템 오픈 중' 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자동사냥을 돌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ㅋㅋㅋ 단축기는 쉬프트 + Z !!!

 

 

레벨 10을 찍으니 탈 것을 주더군요. 산양인가요? 뭐더라??? 귀엽네요. 건방진 동물주제에.

 

 

13을 찍으니 이번엔 펫을 주는데요. 3마리 중에 1마리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늑대를 골랐는데 다른 2마리는 기억이 안나네요. 펫에도 스킬, 능력치, 가방까지 만지작 할 수 있습니다 동물 주제에.

여기까지가 대략적인 초반 플레이였습니다!!!

 

 

 

[3. 그 외 기능 및 컨텐츠]

 

레벨을 많이 올리지 못해서 많은 것들을 즐기진 못했다는 거 이해해주시길!!!

 

제가 게임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지급선물들이었습니다! 각종 조건에 만족하면 선물을 지급해주는데요~ 공짜도 있고 이상한 풀떼기? 가 있으면 교환해주는 것도 있습니다. 그런데 쪼잔하게 하루에 1~2개씩 주는게 아니라 겁나 받을 수 있어요. 별로 안했는데 그냥 줌 ㅋㅋㅋ 퍼줌 ㅋㅋㅋㅋ  옆에 보시면 인벤이 나오는데 칸이 매우 부족합니다. 아이템도 잘 떨어지고 자동사냥도 가능해서 큰 인벤이 필요한데...걱정마세요!!

 

 

1시간만에 저만큼 늘렸어요. 보상으로 계속 늘릴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캐릭이 지금 장착하고 있는 칼을 보시면 밑에 추가 옵션들이 보입니다. 본 게임에는 아이템 감정 시스템이 있어서, 초록색 이상 아이템은 보통 미감정 상태입니다. 현자...뭐시기하는 감정 스크롤로 감정 하시면 위와같이 옵들이 여러개 나옵니다~~~

 

  

업적 시스템입니다. 사냥을 하다보면 몹들한테 각종 카드를 얻을 수 있는데 고걸 수집하면 저런 업적 북이 나오죠~

당근 보상도 줍니다!!!!!!!

 

 

요건 기도시스템 인데요~ 게임화면 가운데 맨위에 보시면 동그랗게 m표시가 보입니다. 고걸 누르면 누적접속날과 각종보상을 확인할 수 있고 기도를 통해 경험치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냥 안해도 경치 얻을 수 있어요 ㅋㅋ 어떻게든 레벨업 시켜주려고 하는것 같음 ㅋㅋ

 

 

레벨 10이 되면 요런 창이 활성화 되는데요~ 일단 첫번째는 사제시스템입니다~ 고레벨과 사제 관계를 맺고 이런저런 컨텐츠를 같이 즐기는거죠! 초보는 도움을 받고 스승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다른 것도 고수들과 함께 하는겁니다!!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ㅠ 오베때 해야죠...참고로 스승이 되려면 레벨 60이 돼야 합니다!

 

 

강화이동과 강화는 따로 설명드릴 것 없구요~

 

 

레벨 20을 찍으니 스킬트리가 뜹니다!!! 쪼~끔 아쉬운점입니다. 아직 고렙을 못찍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스킬 쓰는 재미는 약간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인데요~ 재밌는 이벤트가 꽤 있습니다 ㅋ 낚시?? 잉?ㅋㅋㅋ

 

 

 

여기까지입니다!!! 단숨에 레벨 20을 넘겼네요. 말 그대로 편하게 즐길 수 있었구요~ 알고보니 오늘이 클베 마지막...쿨럭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불붙으려고 하는데...오베가 얼른 열리길 기다려야 겠네요!!! 편한 것에 비해 완성도 꽤나 괜찮았구요. 게임다운 게임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신의대륙 리뷰였습니다!!!

 

 

 

 

BBBBBBBonus!!!!!!!!!!!!

 

재밌어서 퍼왔어요 ㅋㅋㅋ 신의대륙 GM님들 프로필인데 홈피 들어가서 보시면 인사말이랑 별명이랑 이런거 나오네요 ㅋㅋㅋ 게임은 완성도도 중요하지만 유저들 의견을 잘 반영해야 살아남는 법이죠...이 분들 기대되네요 ㅋㅋㅋ

Lv57 뭘봐이생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