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6월 2주차 BEST] 모두의마블,캐쥬얼끝판왕 모두의마블 모바일 등장 플레이 리뷰

아이콘 주니고준희
댓글: 6 개
조회: 12934
추천: 1
2013-06-11 13:19:02
[모두의마블] 캐쥬얼끝판왕 모두의마블 모바일 등장 플레이 리뷰

오늘 모두의마블이 모바일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카톡게임으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국내캐쥬얼게임 계의 유명게임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든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캐쥬얼함과 함께 부루마블
이라는 친근한요소와 함께 승부욕을 자극할 수 있는 소스들을 토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입니다.

처음 모두의마블이라는 이름과 이미지를 봤을때 당연히 모바일게임이겠네 라고 생각했던 것 과는달리
온라인게임으로써 큰인기를 누리고 있고 이제 모바일게임으로써 첫 등장을하고 서비스가 실시가 됐습니다.


▲ 국내최대의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게임으로 등장한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을 해봤던 유저라면 친숙하게 그리고 익숙하게 플레이를 해나갈 수 있습니다.
단순한 캐쥬얼보드게임이라는 장점답게 온라인->모바일로 큰 변화없이 모든 것을 가져왔다고 보입니다.

좀 달라진 점이라면, 카톡친구를 기반으로한 랭킹 시스템정도???? 



▲ 자신의 금액과 티켓을 활용하여 어떤 클래스에 들어가서 플레이를 할지 선택 하게 됩니다.

2백만/ 5백만/ 1천만 기준으로 이코노미/비지니스/ 퍼스트 클래스로 바뀌게 되며 
클로버/티켓을 활용하여 더 높은 클래스 입장이 가능 하게 됩니다.


▲ 무인도는 어떻게 보면 갇혀있는게 이득일때가 있고 이득이 아닐때가 있습니다.

무인도/올림픽/세계여행 등등 기존의 컨텐츠들역시 모바일 모두의마블에 그대로 녹아져 있었습니다.



모두의마블은 기본적으로 부루마블이라는 세계여행을 통한 도시점령을 통한 상대방 파산을 주목적으로
승패를 가리는 캐쥬얼보드게임 입니다. 주사위와 자신의 말을 활용하여 팀vs팀/최대 4명까지의 대결이 가능 합니다.

mmo/mo/fps/등등 복잡한 장르가 아닌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킬링타임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기존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 계정이 아닌 카톡계정 연동을 통해서 게임 플레이가 됩니다.

Lv71 주니고준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