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벤트] 10베니와 문상 50만원! 레노버 리전 브랜드 오픈 축하 더블 이벤트!

아이콘 인벤운영팀
조회: 0
2020-05-27 15:26:49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파트너에 'Lenovo LEGION(이하 레노버 리전)'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리전은 세계의 PC 사업 분야에서 무려 2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1위 업체, 레노버의 게이밍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가 인정하는 신뢰도높은 제품뿐만 아니라 '리전 오브 챔피언스', '라이즈 오브 리전' 등의 게임 대회를 꾸준히 개최하며 게이머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유지해 왔습니다.

키보드 중간의 붉은 버튼으로 유명했던 레노버 노트북은 게이밍 브랜드인 리전이 탄생하기 전부터 월등한 성능과 내구성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레노버 리전은 게이밍 노트북을 필두로 게이밍 모니터, 헤드셋과 마우스 등의 주변기기와 함께 세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고 한국 유저들에게도 친숙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업계의 글로벌 강자, 레노버 리전은 향후 인벤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더욱 신뢰 있고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레노버 리전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1)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레노버 리전 브랜드 파트너 오픈 기념 이벤트

인벤에서 레노버 리전 브랜드 파트너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링크의 게시물에 레노버 리전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5월 27일(수) ~ 6월 5일(금)까지
이벤트 발표 : 6월 9일(화) 예정



이벤트 2) 레노버 리전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레노버 리전 브랜드 파트너도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 바로가기
하단에 제공되는 레노버 리전의 오픈 기념 게시물에 축하의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선물이!

5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50분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5월 25일(월) ~ 6월 4일(목)까지
이벤트 발표 : 6월 5일(금) 예정


Lv88 인벤운영팀

문의 사항은 쪽지나 help@inven.co.kr로 보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