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거의 문제점 토론방.

흐규흐규단
댓글: 27 개
조회: 5205
추천: 4
비공감: 1
2017-02-23 17:36:59

 눈팅을 하다보니 느낀점은

기본적인 바탕이 안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끄적여 봅니다 .

역겨우신분은 뒤로가기 부탁드립니다. (__)

 

1. 게임사는 자원봉사자가 아닌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느끼는 경쟁심, 욕구를 조건으로 게임사는 유저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당연한 것.

 (자원봉사자가 아니기때문)

- 주로하는 말들이 그럼 하지마, 또는 현질하지 말던가! 이 말은 풀자면, 그럼 이불은 사계절이니깐 세탁해야되니

2개씩 8개만 있으면 되겠다. 이러한 사람들 집에 이불이 8개딱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2. 너무 현질을 요구하니까 그러지.

-현질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정확히는 지들도 먹고 살고 술좀 더먹고 싶어서 하는 사람들의 욕구를 이용하는 장사.

-게임사는 현질을 하지 않고 최소한의 플레이는 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몇몇 빼고 ..요즘 게임들은 대부분 그럼)

그렇다고 과도한 요구? 아닙니다.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한 이 것을 사지않으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 게임은 재미있는데..

좀더 강하고 즐기고 싶은 욕구를 이용한 장사란 말이죠. 그것들이 바로 패키지.

3. 유저간 격차가 심하다.(무자본, 과금러)

-이건 당연한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사치, 게임도 똑같습니다. 자신이 즐기면 그만 회사는 돈은 벌어야겠고, 그렇다고 과금러들의 세상을 만들면 게임은 분명 망한다. 그렇게 때문에 요즘 게임들은 최소한 무자본유저들이 따라올 수 있을 정도의 텀을 주며, 패치를 합니다.

-게임은 즐기고싶고 강해지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

이러한 유저들이 대부분 과금을 택합니다. 이러한 유저들에 대한 배려인 부분도 있죠.

4. 게임은 무료로 끝까지 즐길 수 있어야된다?

-이건 무슨 개같은 논리인지 모르겠고, 뭐 어떻게 운영하고 엔진은 하늘에서 떨어집니까? 서버좀 ㅡㅡ 여유와 전망 심각성이 고려되야 되는 부분이고 그렇게 쉽게 생각 할 일들이 아닌데, 리얼 남이라고 너무 남처럼 말하는거 같습니다.

정말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즐긴다면, 어떠한 방향이던 꾸준한 건의와 문의가 만족시키진 못하여도 적어도 유저들과는 소통되는 방향으로 제시점을 둘텐데.. 선비가 되어야지 냄비가 되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나자신도 본인을 만족 못 시키는데 ... 어떻겠습니까.

 

쓰다보면 너무 길어..질까 ...이미 긴..글이 됬지만 ..죄송합니다. 

Lv32 흐규흐규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