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대구라서 그냥 까는 사람들한테 질문

아이콘 전자공학
댓글: 84 개
조회: 3966
추천: 1
2020-02-27 00:29:45


1. 이번 방역실패의 원인은 정부가 아니라 신천지라면서 그 논리가 대구에 적용안되고 대구까기에 바쁜 이유는 뭔지?

2. 신천지 사태가 전남대쪽 교구에서 터졌어도 똑같은 말 했을지?

3. 자한당 시장 뽑은 대구시민 수준 운운하면서 재난사태에 대해 조롱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지?



저는 이번에 대구에서 그냥 신천지의 테러맞은 운없는 곳이라 거기에 시장으로 민주당이 있건 자한당이 있던지 상관없이 터졌을 뿐이라고 생각이 들고, 또한 대구에서 터진게 아니라 부산이나 광주, 인천 등에서 이런 신천지 집단 감염이 일어났어도 확산을 막지 못했을거라고 봅니다.

결과적으로는 신천지 사태의 최대 피해자가 대구라고 볼 수도 있는데 , 상당수의 글과 댓글에서는 마치 대구에서 대가리를 잘못 뽑아서 당했다는 뉘앙스나 심지어는 정치적 이해관계로 정부에 악영향을 주기위한 정치공작이라는식으로 필터링 없이 차별발언을 하시는 분이 많이 보였습니다.

심지어 거기에서 그러지 말라고 하시는 분보다 고럼고럼 그 짝은 당해도 싼 지역이라고 동조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보였습니다. 위로의 댓글에서도 꼭 한마디씩 사족을 덧붙여서 '정상'인 대구인은 무사하길 바랍니다. 이딴식의 벌레같은 발언도 서슴지 않는걸 보면서 대체 전라도 까는 일베벌레랑 다를게 뭐가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대구라서 까시는분들은 대체 왜그러시는겁니까?




본인사상검증: 이만희 개씨발새끼 븅신 대머리 쓰레기새끼 미x당 매국 친일 븅신

Lv77 전자공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