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이슈] 친문 구애…박영선 "문재인 보유국" 우상호 "든든한 대통령"(종합)

Laplidemon | 댓글: 4 개 | 조회: 729 |
























박 전 장관은 이날 문재인 대통령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과 함께 "대한민국은 문재인 보유국입니다! 벌써 대통령님과 국무회의에서 정책을 논하던 그 시간이 그립다"고 썼다. 또 봉하마을에 남긴 방명록에는 "노무현 대통령님 너무 그립습니다. '깨어있는 시민'이 말씀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쓴 뒤 이날 날짜와 함께 '문재인 대통령 생신날'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우상호 의원도 페이스북에 4년 전 이날 민주당이 대통령선거 경선 방식을 확정했던 일을 언급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지금껏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던 대한민국과 대통령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대통령을 가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과 의지를 다졌던 1월 24일 오늘은, 대통령님의 69번째 생신이다. 그때 그 마음으로 생신을 축하드린다"고 적었다. 우 의원은 전날 이낙연 대표, 박 전 장관과 남대문을 다녀온 뒤 페이스북에서 "출마 선언 후 42일째. 이제 드디어 혼자가 아니게 됐다"며 "장관직 수행에 고생 많으셨을 박영선 누님.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함께 뜁시다"라고 적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2159288&isYeonhapFlash=Y&rc=N

Lv77 Laplidemon

메뉴 인장보기 EXP 2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