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물들어올때 배틀쉽 띄우는 로스트아크

아이콘 Flugel
댓글: 17 개
조회: 6847
2021-03-02 16:46:17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먼저, 지난 연휴 기간부터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서버 접속 대기열로 인해 많은 모험가분들께 큰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로스트아크를 즐기고자하는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여가 시간이 서버 접속 대기 시간으로 흘러가버리는 안타까운 상황은 저희 또한 너무 마음아픈 시간입니다.

이에, 현 상황을 빠르게 해결하고자 서버 수용 인원을 확장할 수 있는 기술적 방안을 긴급하게 검토하였으며 3월 3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서버 환경 개선을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안내해드렸던 바와 같이 루페온 서버는 현재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하는 범위 내에서 서버 수용량이 최대치에 달해있으나,증설 가능한 한계 수준까지 서버를 추가로 늘려 서버 수용량 최대치를 늘릴 예정입니다.

다만, 한계 수준을 초과한 증설은 서비스 전체의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기에 이후 루페온 서버는 더 이상 증설이 불가능하며 추가로 증설된 서버 또한, 안정화 상태에 따라 설정된 서버 수용량의 최대 수치가 하향될 수 있음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서버 이전 서비스에 대해서도 검토하였지만, 현 시점에는 적용이 어려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버 이전 서비스는 현재 원정대 단위로 구성된 다양한 정보나 복잡한 로스트아크 시스템 구조 상 단시간 내에 제공하기는 힘든 부분이 있는 점, 모험가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마인, 아만, 카단, 실리안 서버의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대기열이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3월 3일(수) 정기점검 시, 이 4개 서버의 수용량도 확장하여 대기열 불편을 최소화시킬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들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1348


강원기가 메이플 유저 반으로 만들기전에 해결하려는듯?

전문가 인벤러

Lv76 Fluge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