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스팀 소모임
전체보기 

[잡담] 데메크 캐릭후기밑 간단평가

Doomguy | 댓글: 1 개 | 조회: 2667 |
캐릭플레이방식이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케릭 평은 아래다가 적어보고

게임평은 가격값합니다.
플러스요소는
1 액션성
이건 데모만 해도 압니다.

2. 몰입감
아마 시계란게 존재하지않았다면 전 해뜰때까지 달렸을듯하네요

마이너스요소
1. 번역
일본어와 영어의 말도 다른데 번역은 영어기준이라 일본어 음성시 오역이 많이보입니다.

2. 콤보 넣기
이건 익숙해지라고 하면 문제없다고 할수있는데 많은 콤보를 담기에는 콤보키가 좀 복잡해진건 사실입니다.
패드기준 r1누른상태에서 스틱을 앞으로했다가 뒤로하면서 네모
이걸 전투중에 누르긴 좀 까다롭죠...


플러스요소는 사실 많은데 저두개가 저에게는 크게다가올정도고 마이너스요소는 그나마 손꼽은겁니다.

캐릭터성도 잘뽑혔고여 네로 단테 하는거 취저입니다 ㅋㅋㅋ



아래에서는 3캐릭에 주관적인 평가를해보자면





네로

타격감★★★★★ (플레이방식에따라 ★★)
난이도★★★   비교적입니다. 이겜은 생각보단 점수따기 어려워요.
스타일리쉬★★★★

전 네로를 검보단 도구위주 즉 총과 데빌브레이커를 주로 플레이했습니다. 익시드도 좀 쓰죠. 깡공격은 잘안합니다.
일단 익시드랑 데빌브레이커에서 난이도가 하나씩 생겼다고 보면됩니다. 특히 중반부 부터얻는 톰보이라는 이 데빌브레이커와 무슨 빨간 갈퀴손? 그거 두개가 아주 물건이더군요. 이두개전에는 그닥이였는데 저걸 사용한뒤로 캐릭이 개꿀잼입니다.
톰보이는 총과 검을 강화시켜주는데 이 강화상태에서 권총은 거의 대포로 변하고(근대 약함 ㅎ) 검은 거의 콤보의 막타 제일쌘공격의 데미지급을 쏟아붓는 미친 폭딜을 보여줍니다. 근대 이때 맞으면 톰보이 부셔져요 주의해야합니다.
그 빨간손은 콤보 중간중간 눌러주면 적잡고 휭휭돌려 던집니다.
네 멋져요.
사실 저거 먹고 저거만써요. 다만 그빨간손은 비싸서 잘못씁니다..3500은 막사서쓸만큼은....
그 와이어 데빌브레이커도 데미지는 노딜인데 간지폭풍입니다. ㅋㅋ






브이
타격감 ★★
난이도 ★★★★★
스타일리쉬 ★★★

소환술사브이(라 하고 막타술사 브이라 하죠)는 소환수로 공격하는 특이한 캐릭이죠.
소환. 이건 별로 안특이한데 하실수있는데 이 미x소환수새끼들은 막타를 못쳐요 딜만하고 막타는 우리 지팡이쓰는 브이가 손수가서 쳐야합니다.
그렇다고 소환수가 직접 알아서때리냐? 아뇨 막타치면서도 공격키 계속 눌러줘야합니다.
근대 소환수 두마리가 기본이에요. 둘이 키다르고 하나만으로는 한마리만때려요 둘이콤보도다른데... 즉 손가락 하나로 둘을 조종해야죠. 이게 난이도의 주 어려운이유입니다.
근대 필살기가 있는 우리 브이는 나이트메어라는 간지폭풍 골렘은 하늘에서부터 집어던져 소환합니다. 개쌔요 그냥 미친딜이죠.
애나오면 막타치기바쁩니다. 근대 애도 단점있어요. 게이지죠. 그 게이지를 모을려면 적죽여도되는데 그래도 없다면? 책읽어야합니다.
싸우면서... 이것도 빡세요 ㅋㅋㅋ 근대 손맛은 좋습니다.




단테
타격감 ★~★★★★★ 웨펀마스터라 무기마다 다름
난이도 ★★★
스타일리쉬 ★★★★★

그 단테입니다. 우디르마냥 폼변환으로 싸우시는데 큰차이는 별로없어요. 동그라미가 무슨기능이냐 차이정도? 폼은 딱 거너 검사 회피 방어 4개죠.
단테는 아직 오브10만정도 쓰고 1회 미션만 깨봐서 평가를 덜하지만 일단 무기는 4개 써봤습니다. 샷건 쌍권총.  대검 너클

샷건 강하지만 짧은 사거리죠. 이무기장점은 그게아니라 적의 넉백입니다. 패턴을 끊고 밀쳐요. 다밀치는건아닌데 대부분 잡몹은 이거로 밀쳐져요.

쌍권총 무난무난dps 나름 찰진 타격감 그냥 원거리 기본무기입니다.

대검 잘안써봤어요... 그냥 무난하던데

너클 이거 dps미쳤습니다. 10이상부터 불붙는 버프생기는데 이게 생길수록 공속빨라지고 댐지세지고 꿀잼에다가 타격감 지립니다.ㅋㅋㅋ

Lv63 Doomguy

메뉴 인장보기 마격주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벤 스팀 소모임
전체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