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우리 동네 PC방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경기] 친구와 피시방을 갔는데 화만 나네요.

뒷북의달인
댓글: 11 개
조회: 10222
2012-05-26 18:11:57
오늘 친구와 함께 디아블로를 하러 제 동네에서 gtx570을 달은 제일 좋은 피시방에 갔는데 문이 닫혀 여러 곳을 찾던 중 제 집 앞에 

새로 생긴 피시방에 갔습니다.

피시방에 디아블로가 깔려 있다는 것에 좋았습니다. 하지만 라이센스 오류때문에 결국 못 하고 다른 게임을 했죠..

근데 게임을 하던 도중 친구가 테트리스를 하는데 블루스크린이 뜬다는겁니다. 그래서 봤더니 진짜 블스가 떠있던 겁니다.

놀랐지만 재부팅하면 괜찮다고 해서 그냥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산을 할 때 친구는 비회원으로 6시간을 했고 

저는 정액제로 6시간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5000원을 선불로 냈고 친구는 당연히 후불로 6000원을 낼 줄 알았는데.. 

4800원이 나오더군요.. 오히려 회원정액이 비회원보다 더 비싸게 나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따졌습니다.

근데 알바라 그런지 황당해하더니 말하는 이유가 회원은 적립을 해서 더 나온다는 겁니다.. 근데 더 웃긴건

13시간 정액으로 10000원이 있었는데 이건 오히려 회원이 덜 나오는겁니다.. 그러면 앞뒤가 안 맞는거죠.. 상대가 알바라서      

그냥 나갔는데 피시방주인이 누군지는 몰라도 요금을 이상하게 해놔서 정말 기분이 안 좋더군요.. 

이천에 사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오렌x피시방은 되도록이면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쓰다보니 화가 나서 글이 좀 길어졌네요.



Lv9 뒷북의달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