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FGO]슈텐도지 절분제

알감자학자
댓글: 44 개
조회: 26680
추천: 45
2020-05-09 02:04:54
코스팀명 : 무소속

모델 : 비티 (insta: @beaty_cos)

촬영 : 테프론 (twitter: @vibia83)

작품 : Fate/Grand order 

캐릭터 : 슈텐도지 (酒呑童子) 

안녕하세요. 

어릴때 부터 남동생도 게임을 좋아했고 저는 RPG게임 좋아해서 인벤 많이 봤어요. 눈팅만 ㅠㅠㅎㅎㅎ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는것도 처음인거같고? 코스프레 사진은 처음 올려봐요~! 
고민 많이 했지만, 좋아하는 게임이기도 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라 용기내서 처음으로 올려봅니더...ㅎㅎ 너무.떨리네.요.
남매가 오타쿠거든요...... 게임이랑 애니 없으면 못 살아 갑니다...

닉네임은 파판14를 할때 만들었던 계정이라 제 원래 닉네임하고는 다르지만 그냥 올려요....ㄱ-ㅋ

슈텐도지는 '헤이안 시대 오에산에 성을 짓고, 오니들을 거느렸던 두령' 이라고 하죠. 도적이었다는 말도 들은거같아요.
여유롭고 유해보이는 표정을 가지고 있지만 성격은 난폭한 면모가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게임 가챠로 나와줬을때 기쁨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ㅠㅠㅋㅋㅋ 

오리지널 버전도 해보고 싶은데, 지금은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서 예전에 준비 해 뒀던 절분제 의상을 해 봤어용~!

취미로만 하는 아마추어라 많이 부족하지만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요! 







































































+) 동생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게임을 좋아해서 많이 하는데 게임만 하니까 심심하고 아쉽다면서 여러사람들이랑 같이하면 재밌을거 같다고 시작한지 몇 달 되었어요. 아직 왕초보라서 봐주시는 분들은 많이 안 계세요. 하지만 혹시 LOL좋아하시거나 방송 보는거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가볍게 관심 가져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 ͜ʖ ͡°) 헤.헷. ( afreeca TV : 손갱킹 http://bj.afreecatv.com/skm1256)

Lv37 알감자학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