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온] 3.0 수호성과 궁성의 신규 스킬 영상!

아이콘 Nurii
조회: 3349
2011-10-18 20:10:02

10월 19일 테스트서버 업데이트를 하루 앞 두고, 수호성과 궁성의 신규 스킬 영상이 공개 되었다.
최근 살성, 호법성, 검성, 치유성의 영상이 연일 공개 되면서, 유저들 또한 나머지 직업의 영상을 기다렸을 것이다.


먼저 첫 번째 동영상은, 많은 유저들이 기대했던 수호성과 정령성의 PvP영상이다.
우선 함께 동영상을 감상해 보자.





▲ 수호성의 방패가 변하면서 정령성을 낚아채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영상을 보면, 시작과 동시에 버프를 켠 수호성이 방패를 든 손으로 정령성을 낚아채는 것을 볼 수 있다.
스킬의 임팩트에서 보듯이 포획과는 전혀 다른 신규스킬임을 알 수 있다.


또한, 끌어온 정령성에게 방패를 이용한 연계 스킬로 스턴과 난타를 쏟아냄과 동시에
벗어나려는 정령에게, 넘어짐 효과가 있는 신규 스킬과 함꼐 발목 강타를 연이어 쓰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어서 영상의 중앙에는' 이제그들의 손에서 벗어날 수 없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된다.
과연 3.0에서 수호성은 주목 받는 클래스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마저 드는 영상이다.


이어서 소개 할 동영상은, 궁성과 검성의 PvP장면을 담은 영상이다.
일단 영상을 함께 확인해 보자.




▲ 궁성의 덫으로 인해 공중속박 된 검성, 혹시 충격해제도 않되는 것일까?





영상 속의 PvP장면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궁성의 신규스킬로 추정되는 화려한 3연타 -> 그리고 이어지는 올가미 화살로 검성과 거리를 벌린 후,
영상의 궁성은 덫을 설치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어 다가오던 검성은 덫에 의해서 공중포박의 상태가 된다.


비록 2~3초 가량의 시간이었지만, 만약 상태이상을 해제할 수 없는 스킬이라면, 필사의 스킬이 될 것이다.
설사 충경해제가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강습파열과 같은 스킬로 충해를 뺀 이후에 덫을 깐다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그야말로 '죽음의 덫'인 셈이다.



3.0 업데이트가 하루하루 다가오는 지금, 라이브서버의 유저들이 영상을 통해 기대와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

Lv43 Nur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