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테라] 샨드라 마나이아 1, 2넴 창기사시점

아이콘 나베이아
조회: 6852
2012-07-15 20:19:11

산드라 멜디티아 1네임드입니다.

 

상카샤의 루그리바 보다는 많이 느리지만 루그리바 형태의 몬스터기 때문에 루그리바와 패턴이 완전 동일합니다.

 

추가된 패턴은

1. 70% 정도(?) 아래 부터 랜덤대상에게 사념체(해파리) 소환 (분노시는 소환 안하기에 적절한 분노유발로 끊을 수 있음)

 

2. 80%, 40%, 20%에서 중앙으로 가고 세포분열 (각종 이속저하기로 끊을 수 있음)

 

이 세포분열을 끊을 수 있지만,

세포분열을 하게되면 몹에서 가장 가까운 세명이 세포 분열에 걸리면서 피가 쭉쭉빠짐 정화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창기사와 사제는 몹에서 가장 먼 위치, 딜러는 몹 후방에 위치하면 됩니다.

사제의 경우 성역 - 수갑 - 락온힐 - 치날 - 치바 사이클로 충분히 해결 가능합니다.

 

아직 미숙이라 창기사 개처맞네요. 저렇게 처맞으시면 안됩니다.

  

상카샤의 샤르티 네임드와 동일합니다.

샤르티는 원래 벽탱 하는 몹이 아닌데 이녀석은 전진성이 강해서 벽탱하게 됩니다.

 

별도 추가된 패턴은

 

1. 이 샤르티가 방패를 높이 치켜들면 좁내 빠르게 물러서기로 빠져주시면 됩니다. 방패를 높이 치켜들고 스턴걸고 근폭 or 원폭을 하는데

최선은 방패를 높이 치켜들었을 때, 물러서기로 빠져주시는것입니다. (스턴을 회피한 후 근폭 원폭 확인 후 원폭인 경우 진격찌르기로 앞으로)

원폭 같은 경우 흰색원 안에 있으면 데미지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스턴후 근폭 같은 경우 창기사의 방어력과 힐러의 역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턴도 데미지가 올 회당9강 방어구 기준으로 17000가까이 들어오고 근폭 같은 경우 에도 무시못할 데미지가 들어오기 때문에 둘 다 크리터지게 되면 회색화면을 보실 수 밖에 없습니다.

 

2. 약간 피가 빠지게 되면 디버프가 하나 생기고. 화면이 빨갛게 되면서 기생충 감염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경우 jump로 빠지셔야 하는데 대부분의 창기사님들이 반격찌르기를 space bar 연계스킬로 사용하는줄로 알고 있습니다.

약간 유의하셔야 합니다. 요 녀석이 한대 한대 데미지가 강력하기 때문에 잘못 점프 했다가 회색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3. 70-50-20으로 파란색 또는 빨간색 쫄을 잡게 됩니다. 딜러분 각각 맡을 자리를 정하시고 처리하시면 되고요.

창기사의 경우 방패연타 1, 2타, 도약 공격, 압도, 충맹을 활용하여 한타임에 4마리의 쫄까지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Lv72 나베이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