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판다리아의 안개',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티저 영상

아이콘 JeeK
조회: 1244
2013-01-09 18:56:11


WoW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이하 판다리아의 안개)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공개 테스트 서버가 지난 1월 4일 오픈한 데 이어 금일(8일) ‘천둥왕의 부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1 패치 ‘격돌의 상륙지’에 이은 두 번째 패치인 ‘천둥왕의 부활’에서는 새로운 일일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등이 추가되며 기타 제반 사항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진다.

공개된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티저 영상에서는 ▲새로운 일일 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새로운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인 데빌사우루스 ‘운다스타’ ▲정예 몬스터인 잔달라 전쟁인도자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공룡 모습의 3가지 희귀 탈 것 ▲새로운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 테스트 서버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아래 첫 번째 링크를 통해 공개테스트 서버 캐릭터 복사를 진행하고 공개테스트 서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5.2 테스트 서버에 대한 패치 노트는 아래 두 번째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현재 패치노트는 최종 결정된 내용이 아니며 패치 내용 공개에 앞서 언제든지 개편될 가능성이 있다.

공개테스트 서버 링크
5.2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인벤 바로가기

▲ 천둥의 왕좌


▲ 신규 필드 레이드 보스 '운다스타'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