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두려움을 없애라! 데드스페이스3 트레일러

아이콘 JeeK
조회: 1184
2013-01-30 18:26:51
▲ 데드스페이스3 트레일러 영상
(※해당 영상에는 다소 잔인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시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작의 험난한 여정이 또 다시 시작된다.비서럴 게임즈(Visceral Games)가 제작하고 EA가 서비스하는 서바이벌 호러 슈팅 게임의 대표작 '데드스페이스3 (Dead Space3)'가 2월 5일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전작에서 주인공인 아이작 클락은 스프롤을 파괴하고 '타우 볼랜티스'라는 얼음행성을 발견하지만 아이작은 은퇴한 상태였다. 그러나 여자친구인 엘리는 사람을 괴물로 바꾸는 '마커'의 원천이 그곳에 있다고 판단하게 되며, 이에 관심이 생긴 아이작은 확인하기 위해 얼음행성으로 날아간다. 그러나 우주선은 지뢰밭때문에 좌초되며 또 다시 목숨을 건 전투가 시작된다.

데드스페이스 3에서 유저는 거대한 생물, 피에 목말라 있는 네크로모프와의 전투 속에서, 살아 남기는 더욱 힘들어 졌다. 시리즈 최초로 2인 코옵 플레이를 지원하는 데드 스페이스 3는, 얼어붙은 행성에 불시착한 플레이어가 동료인 정부군 존 카버(John Carver)와 함께 더욱 치명적으로 진화한 냉혹한 대자연의 공격에 맞서 힘겨운 생존을 계속해야 한다.

끊김 없는 새로운 자유 참가 협동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거나 아이작 클라크(Isaac Clark)가 되어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모드는 고유한 이야기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