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스팀펑크 느낌 물씬!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산업혁명 트레일러 공개

아이콘 JeeK
조회: 4872
2013-01-30 18:29:25
[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산업혁명 트레일러 ]


2K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DLC로 개발되고 있는 '산업혁명'(Industrial Revolution)팩 구성품을 소개하는 게 주 테마다.

영상에는 주인공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켜줄 다양한 기어의 사용방법이 담겨 있다. 직접적인 전투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슈가러시 스피드 부스터기어' 및 '플릿핏 이베이션 부스트기어'가 어느 정도 효율을 발휘하는지, 그리고 게임 메인 몬스터인 '핸디맨'에 특화된 기어의 효과도 확인된다. 아울러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몬스터도 등장한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2K게임즈에서 약 3년간 개발 중인 FPS 어드벤쳐 게임이다. 심해도시를 배경으로 한 전작과는 달리 하늘에 떠 있는 거대한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시리즈를 아우르는 퍼즐적 요소와 RPG적 요소는 계승, 진화됐다.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1'은 2007년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많은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하며 한 해 나온 작품 중 최고의 평가를 얻은 바 있다.

2013년 3월 26일 출시 예정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PC, PS3 및 XBOX360으로 만나볼 수 있다.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