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업데이트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벤트]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전 이벤트 정리!

곱도리
조회: 1177
2020-04-27 20:01:17

리니지2M에서 오는 4월 29일에 대규모 업데이트인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오픈을 예고했습니다. 상아탑의 현자들 때 처럼 대규모 업데이트이니,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 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을 정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 입니다. 4월 29일 정기점검 시간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번 업데이트 내용이 어떨지 예측하는 이벤트입니다. 어떤 업데이트일까 생각해보며 예측해본다는게 독특하고 참신한 이벤트로 보입니다. 참여만 해도 생명의 돌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 함께 혈맹 레이드 이벤트입니다. 지난번에 성황리에 마쳤던 혈맹 레이드 이벤트가 피드백 후 다시 진행됩니다. 지난번 이벤트에서는 군주만 소환할 수 있었지만, 이번 혈맹 레이드 이벤트는 혈원이라면 누구나 단결의 열쇠를 제작해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주 1회 막대 상자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혈원 모두가 가능한 만큼 많은 보스 몬스터를 잡을 수 있겠네요.



세 번째 이벤트는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입니다. 파괴된 성채에서 나오던 상자 아이템이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인데요. 명예의 훈장 외에 신탁의 증표, 아데나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특히 아데나가 최소 20,000 부터 얻을 수 있으니 신규, 복귀 유저들한테는 반가운 소식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축복의 시간 이벤트입니다. 7일간 참여 가능한 출석 이벤트로 이 이벤트도 특히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 렙업할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매일 정령탄 3,000개를 고정으로 얻고 추가로 던전 추가 시간 충전석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 세 곳에서 아이템 획득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리니지2M은 모바일 게임 1위인만큼 이벤트도 정말 다양하게 진행되네요. 29일에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v9 곱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