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업데이트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데이트]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베오라의 유적 총정리!

곱도리
조회: 1465
2020-05-11 19:51:06

리니지2M, 이번에 크로니클II 베오라의 유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크로니클 업데이트라 그런지 지난번의 상아탑의 현자들 처럼 엄청난 규모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정리는 그 업데이트 내용중에 월드 서버 던전인 베오라의 유적 내용을 위주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번에 처음 오픈된 월드 서버 던전인 베오라의 유적은 동일한 이름의 서버 그룹내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던전입니다. 우선 1차 기간은 이번주 수요일인 13일 정기점건 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 제한은 55레벨로 유저들 대부분이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보입니다. 입장 시간은 매일 최대 2시간이라고 하네요.



보스 몬스터는 총 5개의 지역에 각각 등장하며 위 이미지와 같이 전설 제작 레시피, 파아그리오의 불꽃, 발라카스의 목걸이, 지배자의 권능 등을 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도 굉장히 후하게 주네요. 전설템 노리셨던 분들은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4곳의 지역과 보스 몬스터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5곳 모두 전설 아이템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정리입니다. 레벨 달성, 출석 부터 메시지 조합, 봉인된 구슬 획득 등의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외에도 참신한 내용의 이벤트들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이벤트들은 이벤트가 아니라 일종의 숙제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 리니지2M은 매번 다른 내용의 이벤트를 열어줘서 좋네요. 꾸준히 이런 콘텐츠를 보여주는게 역시 1위 모바일 게임답습니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업데이트 뉴스와 업데이트 노트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v9 곱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