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업데이트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신작출시] 화끈 & 통쾌한 사이드뷰 슈터, 스틱 워페어: 블러드 스트라이크 출시!

tmg
조회: 2470
2020-05-12 23:03:28

스피디하면서도 화끈하고, 통쾌한 스틱 피규어들의 치열한 총격전, 스틱 워페어: 블러드 스트라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적들의 공격을 피하고 다가오는 적들을 모두 처치하여 치열한 총격전에서 살아남아보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들과 40개가 넘는 다양한 무장, 그리고 4개의 유니크한 퍼크 등등!​

권총 계열 무기에 특화된, 강력한 딜러: 건슬링어(Gunslinger)
- 적의 공격을 맞으면서 버티고, 강력한 체력 회복으로 탱킹에 특화된 저거너트(Juggernaut)
- 기본적으로 매우 강력한 자동소총에 특화된 범용 딜러 라이플맨(Rifleman)
- 근거리 최강자 산탄총에 특화된 샷거너(Shotgunner)
- 그리고 추후 업데이트로 더 많은 퍼크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게임 한판 한판도 5~10분 정도로 클리어 가능하기에, 출퇴근 시에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통쾌한 액션을 위해 다소 잔인한 묘사가 들어있지만, 게임 특성상 오히려 적들을 시원시원하게 쓰러뜨리는 느낌이 강하며, 혹여 불쾌감을 느끼실 분이 있으실듯해 잔인함 묘사는 전부 옵션에서 끌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도전과제와 리더보드도 준비되어있으니, 다른 사람들과 실력을 비교하며 더 높은 점수를 얻어보세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퍼크와 무장, 그리고 새로운 게임 모드도 계속하여 추가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유 있으시면 가볍게 플레이 해주시고 리뷰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리뷰 이벤트 중으로, 리뷰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는 전원에게 보상 코드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Lv1 tm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