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업데이트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데이트] 컴프매 신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곱도리
조회: 1221
2020-05-18 18:33:22

컴투스 프로야구 for매니저 Live 2020은 유저가 직접 KBO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인데요. 무기한 연기되었던 프로야구일정이 무관중으로 개막하면서 컴프매와 같은 야구게임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매니지먼트 게임인 컴프매의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소식은 바로 국가대표 선수 1차출시입니다. 이번 2020 도쿄 올림픽이 연기되어서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얼마전 프로야구 연기때에도 컴투스 야구게임들로 대신하는 분들이 꽤 있었으니, 이번에 올림픽 연기를 컴프매로 대신하는 방법도 좋은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은 다른 선수들처럼 일반/특별 스카우트, 트레이드, 드래프트 등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국가대표 몬스터 등급 선수는 획득 시 별도의 연출과 함께 등장합니다. 국가대표 몬스터 선수는 오버롤 70이상, 국가대표 에이스 선수는 최소 2개년도 이상 동일 포지션으로 출전한 선수로 선정했다고 합니다. 추후에 어떤 선수들이 등장할지 기대되네요.



두 번째 소식은 신규 감독 업데이트입니다. 이에 따라 초기 선수단 구성 중에서 각 구단 인기 몬스터 선수 타자/투수 각 1명씩 핵심선수로 영입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창단 멤버에서는 핵심선수와 같은 연도의 스페셜 선수가 각 3명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신규감독미션과 함께 가이드 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핵심선수를 성장시키는 과정과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해보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방되지 않은 일차의 미션도 미리 클리어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은 편리한 시스템으로 보입니다. 또 가이드미션을 모두 클리어할 경우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하네요.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컴프매 복귀/신규 유저분들은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Lv9 곱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