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출시&업데이트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데이트] 리니지2M 첫 공성전 16일 공개!

곱도리
조회: 910
2020-08-10 18:39:22

리니지 시리즈하면 떠오르는 콘텐츠들 중 하나가 바로 공성전인데요. 이번에 리니지2M에서도 공성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공성전 티징이 공개되자마자 mmorpg 2위 자리를 재탈환할 정도이니 유저들의 주목과 기대도 역대급으로 보입니다. 첫 공성전에, 주말 저녁시간대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참가해서 전투가 치열할 듯 합니다. 이번에는 또 얼마나 대규모의 전투가 될지 기대되네요.




디온 공성전 업데이트는 12일, 공성전 첫 일정은 16일 오후 8시로 예고되어있습니다. 성 현황은 현재도 성 관리 메뉴에 들어가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위 운영규칙을 보니 리니지2랑 비슷해보이기도합니다. 기존의 리니지2 pc판을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좀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공성전이 처음이라 스펙업하면서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저는 집혼으로 꾸준히 스펙을 올리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데나만 있으면 할 수 있으니 무과금으로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스펙업 외에도 아데나, 주문서, 사이하의 숨결 등의 아이템들도 틈틈히 모아둬야겠죠? 저처럼 이벤트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버프 아이템들을 충분히 모을 수 있으니 이벤트도 놓치지말고 참여하시길!

공성전이 예전부터 리니지 시리즈의 꽃, 엔드 콘텐츠 등으로 불리는 만큼 리니지2M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Lv9 곱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