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IT] 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3d 가속 기능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사례하겠습니다

아이콘 구월의비
댓글: 5 개
조회: 2438
2020-12-22 22:57:42
형님들 한번만 도와주십시오

와우 실행후 캐릭접속창까지는 잘되고 캐릭접속하면 로딩화면후 오리보스보이고 바로 튕긴 후 제목과 같은 경고메세지가 나옵니다.

바로 다시 와우실행하면 하드웨어가 변경되었다고 나오고 노트북 내장그래픽카드로 와우가 실행되는데 내장그래픽이라 느려서 그렇지 이때는 접속은 됩니다.

그후 외장그래픽카드는 인식 안하고 컴퓨터 재시작하면 nvidia 제어판에서 외장그래픽카드를 인식안하는 상태. 이상태에서 한번더 재부팅하면 외장 그래픽 카드 인식.
이후 와우실행하면 같은증상 무한반복.
어쩌다가 한번 안팅기면 장시간 와우가 가능한데 열에 한번 있을까말까입니다.

처음에는 노트북문제인지 알고(한성노트북...) as를 같은증상으로 2번이나 맡겼는데 수리기사는 메인보드 교체만 2번 ssd교체 1번 메모리까지 교체..
수리 후 와우키니 똑같은증상.

그 후 구글링 해보니 디스코드오버레이끄기,  윈도우 최신버전유지, 다이렉트x 업데이트와 와우 고급설정에서 호환 확인,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윈도우 재설치, 와우 재설치, 에드온 모두지우기, curforge 등 에돈관리프로그램 삭제  등 해당 증상에 대한 구글검색으로 찾을수 있는 해결책은 왠만하면 다 해본것 같습니다.

노트북 스펙은
i7 9750h
16g 램
Gtx1660ti
Ssd512g
대략 이정도 되는 게이밍노트북 입니다. 한성노트북
노트북은 산지 6개월도안되었구요.  와우하고 거의 바로 이런증상이 발생되었습니다. 와우는 얼마전어 복귀했었거든요

일단 as센터도 다시 가볼 예정이긴한데  혹시 해당증상을 알고 계시거나 도와주실 능력자분 계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되면 기프티콘이라도 작게나마 하나 사례드리겠습니다.

정말 답답해서 이곳에라도 문의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72 구월의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