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피규어 프라모델/피규어 팟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프라모델/피규어
btn
프라모델/피규어
구독하기

파티장 :
  • 임시파티장
부파티장 :
2023-04-04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헤헤..플스4 pro 드뎌 구했네용

아이콘 고대유적
댓글: 2 개
조회: 9133
2017-02-25 17:33:49
한동안 썩혀 뒀던 ps4를 다시 꺼낼 기회가 되서 먼지 털어주시고, 슈퍼로봇대전V를 영접!!

24일에 PRO 온/오프 판매를 한다고 하기에 기회다 싶어서 도전했으나 실패하고 딥빡침을..

RG퀀터세이버 예약으로 대충 만족하고, 25일 새벽녘에 슈로대나 할까하며, 네이버 플친 카페 기웃거리다가, 이마트 일렉몰에서 토요일 판매를 실시한다는 정보를 얻고, 고민 끝에 새벽 4시에 차 끌고 출발해서 5시 도착,
아침 10시 10분쯤 수령하고 집에 12시 다 되서 도착했네요.(제가 이 미친짓을 또 할 줄이야..작년 건프라 엑스포에서 그렇게 기다리는게 토나와서 다이아몬드 등급 찍은건데 -_-)

처음에 줄 섰을때 안전빵 생각하고 갔는데 완전 계산 밖에 였던..이미 30분 이상이 모였었고(애초에 30대 한정판매 공지가 올라왔었어요.), 아...망했구나 하면서 제 뒤로 줄 서신 분들하고 그냥 근성의 토크를 이어나가면서 대기표 나눠주는 거만 보고 해산하죠. 라며 대기탔습니다. 어짜피 못사는 거지만 아쉬운 마음에 발길 못돌리고,(대략 인원체크해보니딱 제앞에서 30대가 팔리더라고요.저는 31번이나 32번 예상) 아침 9시 10분까지 기다렸다가 직원 나와서 대기표돌리는데 진짜 운좋게 마지막 30번째가 되었네요. 

레알 되팔렘들은 무슨 근성으로 버티는 건지.. 근성하나만큼은 칭찬해주고 싶네요. 정말 첨에는 버틸만 했는데, 해뜰때 되니까 체온이 많이 내려가서 말도 안나오더라고요.


헤헤.. 데이터 옮기는 중에 짬내서 글 올리고 갑니다. 

P.S : 예약했던 RE 리바우가 도착했군요. 센터 밀렸다더니 송장은 며칠전에 떴는데 오늘에야 도착했네요.
프라게 분들 슈로대V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던 거 같은데 즐겜이요~ㅎㅎ

Lv88 고대유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