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가볍고 빠른 신규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

다크니스
조회: 4534
2019-09-07 22:58:37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브라우저는 스타곤 브라우저입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는 빠르고 가벼운 브라우저로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화이트와 다크 테마가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테마로 브라우저를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상하단 네비바를 커스텀 할 수 있어서 원하는 입맛대로 브라우저를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외 폰트 변경이 가능하여 폰에 내장된 폰트나 원하는 폰트를 다운받아 브라우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 변경
각종 네비바 커스텀 제공
폰트변경 가능



부드럽고 빠르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제스처 시스템

스타곤 브라우저는 제스처 스와이프 제스처 기능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부드럽고 빠르게 제스처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제스처가 가능한 몇몇 브라우저가 있지만 이처럼 부드럽고 빠른 제스처는 스타곤만이 존재합니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

스타곤 브라우저는 수십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들은 인터넷 서핑을 좀 더 편리하게 도와주거나 업로드 편집 다운로드를 도와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어플에 인터넷에 필요한 모든것이 가능한 브라우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간모드 & 고대비모드

야간모드는 밤에 인터넷을 할 때 눈이 피로하지 않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스타곤의 야간모드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유저의 입맛에 맞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야간모드에서 아이콘을 꾹 클릭하면 밝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pc모드

폰에서도 자유롭게 pc처럼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좀 더 큰 화면을 제공하며 한 화면에 다양한 인터넷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시크릿모드

사용자의 인터넷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적 방지 

사용자의 인터넷을 추적하지 못하게 차단하는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웹동영상 컨트롤 시스템

스타곤에서는 웹동영상 제스처로 컨트롤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대로 앞뒤 바로 갈 수 있거나 밝기,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화면과 화면 돌림또한 아이콘 클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를 도와주는 갤러리 시스템

스타곤 브라우저에는 업로드를 도와주는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업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종 사진을 이어붙이거나 편집하여 편리하게 업로드를 진행하세요.


스타곤 브라우저를 다운받으실려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타곤을 검색하시거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onecook.browser

위의 구글 플레이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Lv44 다크니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