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모바일 무료 VPN, 유튜브 광고차단 인터넷 브라우저앱

다크니스
조회: 3786
2019-12-06 20:53:2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곤 브라우저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동안 복잡한 시스템을 구현하느라 시간이 좀 많이 걸렸습니다. 이번에 많은 업데이트를 했으니 저희 스타곤 브라우저 쓰시는 분들이면 만족하실 거라 예상합니다. 

1. 빠른 실행 광고 삭제.

그동안 빠른 실행에 있던 광고가 삭제 되었습니다. 그동안 약간의 수익을 내기 위해 광고를 달았는데요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고민끝에 삭제했습니다.



2. 무료 VPN 업데이트(BETA)

스타곤 VPN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할때 쓰는 기능으로 이 기능을 킨 다음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 하면 접속됩니다. 몇몇 VPN 어플들의 개인정보 유출이나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해서 직접 브라우저에 기능을 넣었습니다. 이 기능을 켜시면 인터넷 서핑중 패킷을 감청받지 않으며 보안상에도 뛰어난면이 있으니 유용하게 쓰실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베타 기능이며 계속되는 보강이 필요하기 때문에 혹시 버그가 발견될경우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유튜브 광고차단 업데이트

그동안 웹사이트나 타사의 동영상은 광고차단이 되었지만 유튜브는 광고 차단이 안되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유투브 광고영상이 나오지 않으며 중간에 나오는 광고영상도 차단됩니다. 혹시 유튜브 광고 차단을 해제하실려면 AD필터링에서 현재 사이트 허용으로 바꾸시면 광고 차단이 해제됩니다.

4. 각종 버그 수정

- 전체화면 기능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웹사이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를 다운받으실려면 구글플레이에서 스타곤을 검색하시거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onecook.browser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Lv44 다크니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