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마블 DC 소모임
전체보기 

[리뷰] 토르 라그나로크를 본 디창의 리뷰(스포?)

아이콘 로드메온 | 조회: 4711 |
사진은 없습니다. 스포일러라고 할 만한 것도 없습니다.

시작은 햄딘 포스를 팍팍 풍기시는 우리의 토르형님이 시원하게 적을 쓸어버리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풀셋 햄딘이 고행 6단 돌듯이 시원하게 쓸어버리지요.. 그리고 신나는 노래까지 나옵니다.

지금까지의 진지한 토르영화와는 좀 다른것같습니다.(사실 다른 토르안봄)

주요내용은 스포일 수 있음으로 컷하겠지만 주요인물인 혼모노 디창악사 헬라의 등장은 컷하지 않겠습니다.

이분은 아무리 봐도 악사처럼 보이기만 하는 공격모션들로 순식간에 토르의 고향 아스가르드를 고행13 모험모드 4막으로 만들어버립니다.

그리고 천둥의 신인지 망치의 신인지 자신도 헷갈리는듯한 토르의 정체성을 찾아주기 위해 망치도 부숴주십니다.

하지만 이런 혼모노 디창 악사 헬라는 자신의 주력무기가 박살난 토르의 계략에 넘어가 고행 110+ 균열수호자랑 맞다이
를 뜨게 됩니다. 그 결과는.... 말하면 스포이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찌됐건 이 영화는 지금까지의 토르영화와는 달리 유쾌한 개그와 호쾌한 액션을 조합해서 마치 가오갤같은 느낌의 영화
로 만들어보겠다는 마블 제작진들의 의도가 보이는 표값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습니다.

물론 지금까지의 토르가 재밌었고 이런 유쾌한 영화는 좋아하지 않는다는 분들에게는 그렇지 않으시겠지만요.

생각해보니 스포가 있었던것 같기도? 흑흑 토르란 영화가 생소한 사람에게도 재밌었던 그런 영화 토르 리뷰 되시겠습니
다.

Lv53 로드메온

메뉴 인장보기 EXP 3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벤 마블 DC 소모임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