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8.3 정리] 고블린 유산 방어구 외형 및 시나리오

아이콘 Oddse
댓글: 11 개 관리자 댓글
조회: 22768
추천: 3
2020-01-06 12:12:18
8.3부터 고블린과 늑대인간의 유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고블린 유산 방어구 

빌지워터 무역회사과 확고한 동맹인 120레벨 고블린 캐릭터가 있다면 오그리마의 대사관에서 이지를 찾아 해금 시나리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외형

Goblin Heritage Armor





- 시나리오

오그리마 대사관의 이지로부터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이지 : 새시가 케잔행 운송편을 준비해 놨어요. 자세한 내용은 하드렌치 은신처에서 전달받으세요.
이지 : 직접 데려다주고 싶지만, 각자 갈 데가 있잖아요? 

시간은 돈이라고요! 또 봐요!



* 특별 배달 퀘스트


새시 하드렌치: 부두에 쓰레기 광장으로 가는 탈것이 있어요.
새시 하드렌치: 참고로 갤리윅스가 마을을 통째로 매수했으니, 밉보이지 않게 조심해요.

//

댁스 블리츠블라스터: 발걸음 조심하는 게 좋을거야, 애송이. 여긴 갤리윅스 님의 땅이거든. 그리고 그 분은 침입자한테 잘 대해주시는 편이 아니야...

무역왕 갤리윅스호바트 너, 뭐 새로운 거 개발 중이라며? 명심해. 네가 발명한 것들의 소유권은 영구적으로 내가 갖는다는 거.

호바트 그래플해머: 그 계약은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무효입니다! 제 서명을 위조했잖습니까!

무역왕 갤리윅스: 그게 무슨 말도 안되고 입증할 수 없는 주장인가! 쓰레기 광장과 그 안의 모든 건 다 내 소유란 말씀이야. 그러니까 내 새 발명품 제작에 빨리 돌입하라고!

무역왕 갤리윅스: 가자, 얘들아!





* 쉽고 간단한 실험: X-52 방어구


호바트 그래플해머: 그 떠벌이 광대는 내가 최고의 발명품을 순순히 넘길 거라 생각하나 본데, 잘못 착각해도 단단히 잘못한 거야!
호바트 그래플해머: X-52 방어구는 고블린 무기 산업에 혁명의 바람을 불러올 거야!
호바트 그래플해머: 자네가 거들어주기만 하면 드디어 시험의 다음 단계를 시작할 수 있을 거라고!

//

호바트 그래플해머: 제 1차 시험, 영하 온도 시험!
호바트 그래플해머: 이 시험은 노스렌드보다 더 뼈가 얼어붙게 추운 환경을 재현하지!
호바트 그래플해머:흠. 실험체의 생명 징후가 안 잡히는걸. 그래도 방어구는 멀쩡하니 성공이라고!

//

호바트 그래플해머: 제 2차 시험. 극한의 열응력 시험!
호바트 그래플해머: 방어구가 폭발을 견뎌내려면 당연히 방화 성능도 출중해야겠지!
호바트 그래플해머: 실험체를 한 명 더 잃었구먼. 장화는 멀쩡하니 됐어! 진행하자고!

//

호바트 그래플해머: 제 3차 시험. 폭파 시험!
고블린 실험체: 잠깐! 잠깐! 기다려봐!
고블린 실험체: 이런 일을 할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고! 난 갈래!
호바트 그래플해머: 과학적 방법론에 대한 존중이라곤 눈곱만큼도 없냐?!
호바트 그래플해머: 으... 요즘은 쓸만한 일손 구하기가 사막에서 바늘 찾기라니까!









* 직접 실험체 되기


호바트 그래플해머: 축하해! 넌 이제 공식적으로 내 신입 연구 조수 겸 실험체가 된 거라고!
호바트 그래플해머: 훌륭해, <플레이어>! 시작하려면 기계화 연구 조수 앞에 있는 붉은색 지렛대를 당기라고!
호바트 그래플해머: X-52 방어구를 착용하고 본 건물로 가 보라고. 준비가 되면 더 설명하도록 하겠네!

기계화 연구 조수: 시스템 활성화.
기계화 연구 조수:  반갑습니다, 사용자님. 모의 전투를 시작합니다.
기계화 연구 조수:  뭉개질 준비를 하십시오.





* X-52 성능 테스트


호바트 그래플해머: 최대한 빨리 지뢰밭-- 이 아니라, "시험장"으로 이동하라고!
호바트 그래플해머: 이번 시험은 간단하기 그지없어. 지뢰밭을 가로질러 중앙에 있는 산뜻한 야자 음료를 회수하면 끝이거든!
호바트 그래플해머: 지뢰는 걱정할 필요 없어. X-52가 폭발에서 적절한 보호를 제공해 줄 테니까.


호바트 그래플해머: 음료는 잘 마셨나? 꽤 큰... 한 방을 맛본 것 같던데!
호바트 그래플해머: 난 최신 시험 결과를 가지고 연구소에서 기다릴게! 멋진 활약이었다고!





* 갤리윅스로부터 방어구 지키기


무역왕 갤리윅스: 우리 이럴 필요 없잖아, 호바트. 방어구 내놔. 그럼 다 용서해 줄게.
호바트 그래플해머: 지금 당장 그만 두시죠, 갤리윅스! 방어구는 여기 없다고요!
무역왕 갤리윅스: 그래? 여기로 쏙 들어오는 걸 본 것 같은데.

//

무역왕 갤리윅스: 진짜 환장하겠네. 농담하는 거지?!
무역왕 갤리윅스: 이걸로 끝난 게 아니다, 그래플해머!
호바트 그래플해머: 잘했네, 조수! 이걸로 우리에게 필요한 시간을 좀 벌 수 있을 걸세!

* 쓰레기 광장 대청소


가즈로: 갤리윅스가 아주 돌아버렸어! 그래플해머를 인질로 붙잡았더군. 이래서야 사업에 좋을 게 하나도 없는데!
가즈로: 여기 상황은 우리에게 맡겨. 넌 이 촌극부터 막도록 해.

//

무역왕 갤리윅스: 쓰레기 광장 주민들은 주목하라! 너희 땅 주인이자 고용주로서, 이 마을 통제 권한은 내게 있다는 걸 알린다.
무역왕 갤리윅스: 그러니 괜히 다시 되돌려 받으려고 잔머리 굴리지 마. 확 손모가지를... 큼, 손절하긴 싫으니까.
무역왕 갤리윅스: 다들 잘 들어! 이 침입자를 가장 먼저 해체하는 녀석에겐 상여금 얹고, 특진까지 시켜 주마!

//

댁스 블리츠블라스터: 방어구를 내놓는 게 좋을 거야!
호바트 그래플해머: 덤빌 테면 덤벼! 갤리윅스 밑에서 일하는 것도 이제 끝이다!

//

댁스 블리츠블라스터: 아니 그럼... 내 성과급은...
호바트 그래플해머: 내 둘도 없이 소중한 조수! X-52는 저 상자 안에 있네. 빨리 착용하게, 어서!
호바트 그래플해머: X-52에 터보 기능을 추가해놨어. 작동시키면 방어구 성능이 크게 좋아질 거야. 반대급부로 핵에 과부하가 걸리겠지만 말이지.
호바트 그래플해머: 말이 나와서 그런데, 망설일 거 없으니까 갤리윅스 상대로도 마음껏 굴려! 쓸모 있을 거야.







* 갇혀버린 갤리윅스


무역왕 갤리윅스: 그 방어구는 내꺼다, 이 초짜 녀석아!

무역왕 갤리윅스의 외침: 아무도 내게 거역 못 해! 아무도!

//

호바트 그래플해머: 자, 조수! 터보 기능을 작동해 봐!

무역왕 갤리윅스: 아악! 내 기계에 무슨 문제가 생긴거야?! 누가 와서 이것 좀 고쳐 봐!

무역왕 갤리윅스: 이건 네가 자초한 거다, 얼간아! 여기서 빠져나가기만 해봐, 넌 죽었어!

무역왕 갤리윅스: 이게 무슨... 이봐! 야! 누가 이 고물단지 좀 열어 봐!

호바트 그래플해머: 물론입니다, 갤리윅스. 우리 계약서를 다시 작성하고 나면 말이죠. 





* 합당한 보상


호바트 그래플해머: 안타깝게도, X-52는 더 이상 자네를 보호해줄 순 없지만... 멋진 스타일은 제공해줄 수 있지!
호바트 그래플해머: 자네가 가지지 그래? 지금까지의 노고에 대한 수고비로 생각하라고.
호바트 그래플해머: 나는 잠깐 실례할게. 무역왕 나리를 갈취해야 하거든.
무역왕 갤리윅스: 호바트, 네놈이 날 협박하는 건가?! 아주 제법이야?




Lv54 Odds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