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식] 줄구룹 퀘스트 정보

아이콘 Roah
댓글: 20 개 관리자 댓글
조회: 44135
추천: 19
2020-04-16 20:43:37
모든 퀘스트는 가시덤불 골짜기 10시 방향에 위치한 요잠바 섬에서 받습니다.



1. 머리카락 수집 (1회)

대사제, 대여사제가 드랍하는 머리카락 5개를 모아 퀘스트 아이템 신성한 굴레를 사용하여 '구루바시부족 머리카락 전리품'을 만들어 반납하면 됩니다.

보상 : 잔달라 부족 평판 +200 및 장비 아이템 택1 (민첩 가죽 적중 허리가 매우 좋습니다)




* 이후 목걸이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퀘스트 이름은 직업마다 착용 가능한 목걸이 이름이며, 평판에 따라 해당 목걸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 퀘스트는 직업별 티어 교환 NPC 입니다.

목걸이 업그레이드 시 : 잔달라 부족 평판 +100


2. 잔자를 위한 장신구 (이후 일반 퀘스트로 반복)

희귀 등급의 학카리 장신구를 제단으로 가져가 뽀갠 후 반납하면 됩니다. 제단에서 장신구와 주화를 뽀개는 방법을 알려주는 가이드 형태의 퀘스트입니다.

장신구는 종류에 따라 4~8골 정도 하므로 1개 정도는 가져다 주는 것이 좋습니다.

보상 : 잔달라 부족 평판 +150 (보상 사용 시 +100 추가)


3. 마력의 보물: 손목, 갑옷, 어깨 (부위별 1회)

줄구룹 내 우두머리가 드랍하는 토큰을 반납하면 줄구룹 세트 방어구를 얻습니다. 부위에 따라 요구 평판이 다릅니다.

손목 : 약간 우호적
어깨 : 우호적
갑옷 : 매우 우호적

보상 : 방어구 1개 교환 시 +150


4. 학카르의 심장 (1회)

오닉시아의 머리, 네파리안의 머리 퀘스트처럼 단 1번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카르가 드랍하는 심장을 획득 후 요잠바 섬에 반납하여 장신구로 교환 받는 퀘스트입니다.

심장 반납 시 2시간 지속의 '잔달라의 축복' 버프를 받습니다. 이 버프는 용사냥꾼의 재집결과 다르게 쿨타임이 없어 반납할 때마다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진영이 쏴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피 5%는 삭제됨


5. 내트의 줄자 (1회)

데칼 앞 쪽에 있는 낚시터에 보면 '찌그러진 낚시상자'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먼지진흙 습지대 4시 방향에 위치한 내트 페이글에게 가져다주면 됩니다.

본 퀘스트를 완료하면 히든 보스 '가즈린카'를 소환할 낚시 미끼 '진흙노린재 미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미끼를 사용하여 낚시터 앞에서 낚시를 하여 가즈린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맵에 빨간색으로 표기한 부분이 퀘스트를 받는 낚시터의 위치입니다.





차벤러

Lv91 Roa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