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10/29 새벽 1시 AMD RDNA 2 빅나비 출시 방송 어둠땅 벤치마킹

아이콘 엔시디아
댓글: 18 개
조회: 10768
2020-10-28 16:52:37
AMD는 RDNA 2가 이 5개의 게임에서 "새로운 차원의 충실도"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출처 : overclock3d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AMD는 10월 28일 GMT 오후 4시에 RDNA 2 아키텍처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Where Gaming Begins"행사에서 AMD는 Xbox Series X/S, PlayStation 5 및 향후 Radeon 기반 PC에서 차세대 게임을 가능하게 한 방법을 선보이며 회사의 최신 혁신이 게임 환경을 어떻게 변화 시킬지 강조합니다.

AMD는 "Where Gaming Begins"행사에서 최소 5개의 향후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타이틀에는 DIRT 5, Godfall, World of Warcraft Shadowlands, Rift Breaker 및 Far Cry 6과 같은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게임을 통해 AMD는 "AMD Radeon RX 6000 시리즈 및 RDNA 2 아키텍처"가 "가능한 새로운 차원의 충실도"를 제공합니다.

AMD가 AMD의 RDNA 2 제품 전반에서 작동하는 대체 업스케일링 기술인 Nvidia의 DLSS 기술에 대한 답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AMD 실리콘에서 실행되는 모든 차세대 콘솔에서 이러한 기능은 특히 DirectML과 같은 API를 통해 Radeon이 아닌 하드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게임 환경을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전에 DirectML을 사용하여 DLSS와 유사한 결과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RDNA 2는 이미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VRS (Variable Rate Shading) 및 메시 셰이더를 지원하는 Nvidia의 RTX 시리즈 그래픽 카드의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DLSS는 2020년 Nvidia의 주요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이점이며 AMD는 이에 대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내일 우리는 AMD Radeon RX 6000 시리즈와 RDNA 2 아키텍처가 Game On AMD 팬들을 위해 새로운 수준의 충실도를 가능하게 한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게임 파트너의 놀라운 타이틀을 선보일 것입니다.



출처 : https://quasarzone.com/bbs/qn_hardware/views/601880   Railgun0
  https://www.overclock3d.net/news/software/amd_plans_to_show_how_rdna_2_enables_a_new_level_of_fidelity_in_these_5_games/1  

요약 : AMD 새로운 그래픽카드 발표 행사에서 매번 벤치마크에서 제외되는 와우가 시연됩니다. 엔비디아의 DLSS에 대응하는 라데온의 기술이 발표될거라 기대되는 모양인가봐요. DLSS의 경우 간략히 말하면 FPS을 높여주는 기술인데 일괄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은 아니고 각각의 게임이 엔비디아와 협약을 맺고 지원을 하는 형식입니다. 라데온측에서는 일전에 CPU를 판매할때도 와우 정액상품과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등을 묶어판매한 것을 보면 블리자드와 어느정도 협력을 하고 있어 와우에서 라데온식 DLSS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네요. 물론 오늘 행사에서 벤치마킹과 레이트레이싱만 보여줄 수도 있지만요. 

P.S. 사이버펑크 2077 12월 10일로 연기. 와우 어둠땅 출시 예정 발표없이 무기한 연기상태. RTX 3080 20GB, RTX 3070 16GB 취소 등 실망스러운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흥미로운 소식이 있어 퍼와봅니다. 어제 발표한 RTX 3070(2080TI와 거의 동급)와 11월 5일 출시되는 ZEN3 등과 함께 오늘 새벽 RDNA 2 발표는 와우저에게 흥미로운 발표일듯 하여 소식을 가져와봅니다.

P.S. 제 방송은 오늘 강아지가 아파서 휴방합니다. 동물병원이 열려있을때 다녀와야할 듯합니다.

인벤러

Lv74 엔시디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