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평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얼라] 레이드 일정/길드원 모집(아라공대)

조적소장
조회: 684
추천: 1
2020-10-09 11:30:44

레이드 일정 홍보 드립니다.공대명(아라공대)  길드명  (오늘도 습관적으로 와우를 켰다)


1.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출발 하는 검은날개둥지 관련 홍보 합니다.


 규칙적으로 같은날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대가 맞으신 와우져시라면 좋은 정보가 될거 같습니다.

 고정으로 참석하고 싶으시면 쪽지나 깃말 부탁 드립니다.

 템룰은 원래 고정인원이 충분하면 템파밍이 목적이라 상한제 올분을 진행하지만 아직은 인원이 충분치 못해 골팟 올분 경매 진행 합니다. 부케키우시는분들 이나 처음 레이드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2.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출발하는 안퀴라즈사원 관련 홍보 합니다.


마찬가지로 매주 같은날 같은 시간에 진행합니다.  다만 사원부터는 검둥이하 레이드 던젼보다는 사전 준비도 필요하고 공략에 대해 어느정도 숙지가 필요한 레이드 입니다. 단순히 탱커,딜러,힐러가 정해진 자리에서 탱,딜,힐을 하는게 아니고 움직여하하고 딜러는 어그로가 튀지 않게끔 딜 조절도 하셔야 하고 힐러분들도 움직이면서 공대나 탱커를 살리셔야 합니다. 저희 공대가 좋은 점은 모르시는 부분 솔직하게 얘기하시면 알려드리고 적응할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상기 두 공대 일정은 차후 낙스까지 계속해서 진행하려고 하고 공대원분들도 충원 합니다.


3. 길드원 모집

저희 길드는 인원을 모집하지 않고 있다가 막공/모출 등의 오로지 골팟만을 위한 레이드를 지향하려고 합니다

와우져시라면 좋은 템 가지고 싶고  그래야 본인 만족도가 높아져 재미있는 와우생활을 하시니까요.

그래서 와우를 처음 하시는분, 복귀하신분, 고정 공대 가고싶은분 가입 받고 있습니다. 길드 장이신 히히잉 께서는 과거 오리지날부터 충분한 노하루를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각 레이드별 공략, 각인던별 파밍, 초보자를 위한 렙업 템파밍 등등

많은 지원을 알아서 해드립니다. 꾸준히 저희와 같이 해보고 싶으신분은 언제든지 깃말이나 댓글 쪽지 부탁 드립니다.

채팅창 /누구 길드명  치시면 접속해있는 분에게 말씀걸어 주시면 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 몽테크리스토^^

Lv3 조적소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