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규칙]
* 특정 마법 아이템 (예 : 영혼석은 금지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직업들의 기본 등급 능력이 허용됩니다.
* 적용 가능한 아이템 버프가 특정 아이템이 장착되어있을 때만 지속되는 한, 각 플레이어 또는 착용 가능한 아이템 버프 (예: 교장의 해골지팡이)에 대해 클래스 자체 버프만 허용됩니다.
* 플레이어는 예선전 전체에 대해 하나의 특성 빌드를 유지해야합니다.
* 각 결투 사이에는 경기 시작 전 30초간의 힐탐 시간이 주어집니다.
* 각 선수는 결투 시작시 서로 20 야드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 결선 진출자는 시즌 1 전체에서 1 명의 캐릭터와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 관전자는 결투 구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게임지연]
* 결투에서 도망치는 플레이어는 패배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강제로 쫒겨난 경우 - 공포로 강제로 밀린경우는 검토)
[ 간섭]
* 관리자 및 심판이 결투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결투 중 외부 간섭이 발생한 경우, 결투를 즉시 중단하고 다시 실행해야합니다. 재대결에는 쿨타임 재충전 시간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기계공학 아이템]
* 수류탄 및 기계공학 폭탄을 제외한 모든 장착용이 아닌 일회용 소모 기공 아이템은 금지되며,
아래에 명시된 것 외에는 허용됩니다.
- 비전 폭탄 금지.
- 섬광 폭탄 금지.
- 고블린 로켓 헬멧 금지.
- 노움 정신지배 헬멧 금지.
- 아케이나이트 기계용 금지.
[소모품]
- 직업스킬로 만드는 소모품 (아래에 지정된 품목 제외)을 포함하여
모든 소모품 및 임시 사용 불가 비 품목 품목은 금지됩니다.
- 응급 처치 붕대 허용.
- 마법사 마나 보석이 허용.
- 음식과 물이 허용. (법사 물빵도 포함)
- 엉겅퀴 차는 금지.
- 강력한 해독제 금지.<- 원래 공식은 허용이지만 금전적인 소모로 제외
- 상급 분노의 물약 금지. <- 원래 공식은 허용이지만 금전적인 소모로 제외
- 채찍뿌리 줄기 금지.<-원래 공식은 허용이지만 수집 시간 소모가 심해서 제외
- 악마의 룬, 암흑의 룬 금지. <-원래 공식은 허용이지만 금액적인 소모가 심해서 제외
[항목별 기재]
- 아래 언급 된 항목을 제외하고 이러한 규칙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모든 비 소모품 아이템이 허용됩니다.
- 해일의 부적 금지.
- 생명석 금지
- 펄볼그 약초주머니 금지
- 고대의 흑마법서, 사자의 책 금지
[직업별 규칙]
- 전사는 항상 경쟁받지 않는 첫 번째 돌진권을 받습니다 (개방자가 우선권을 갖는 은신계열 제외).
- 주술사는 결투 시작시 최대 4개의 토템을 박을수 있습니다.
- 사전 호팅 (결투가 시작되기 전에 시간 초과 치유 주문 적용)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결투 시작전에 사냥꾼의 발밑에 조명탄을 떨어 뜨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헌터 사전 덪작 (결투 시작전에 덪 배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사전 제물작 (결투가 시작되기 전에 악마를 희생)하는 흑마법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딥호두 규칙]
- 1판 단판승 토너먼트 방식
- 빠르게 경기가 종료되어 쿨기가 안온 유져가 있는경우 최대 15분까지 재충전 시간을 부여함
(서로건 최상의 컨디션으로 하기위함)
- 스킬사용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다음라운드 시 쿨기 재충전을 원하더라도 최대 15분까지만 가능함
- 승리한 경우나 진 경우나 서로간에 예의는 지켜야함 (제일 중요)
- 얼라/호드 적대관계 대결 시 외부 방해가 있는경우 재대결 진행함
(이벤트로 결투하는거니 방해가 없기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