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검찰에 대해서 불만가지는 사람들도 웃긴게

아이콘 썰어버린다
댓글: 34 개
조회: 2340
2019-09-25 20:02:04

 저번에 언론에 대해서 썼었는데 그거랑 패턴이 똑같음. 과잉수사? 또 뭐더라? 열 몇시간 조사? 압수수색? 그것들이 과한거라고? ㅋㅋㅋ

 건국 이래 검찰이 대대적으로 움직인게 이번이 처음이면 인정한다. 근데 그게 아니란건 잘 알텐데? ㅋㅋ 나라를 뒤흔들 정도의 큰 논란이 벌어지고 검찰이 움직이기 시작해서 적당히 했었던걸 본 적 있나?

 검찰 건도 다른거 다 필요없이 걍 박근혜 탄핵시킬때 그 주위 사람들 어떻게 조져 나갔는지만 봐도 알지. 아량이 있었고 사정 봐주던게 있었나? 그리고 그 때 검찰이 여론, 야당, 국민 다 등에 업고 칼자루 흔들때 반응이 어땠더라?

 뭣보다 검찰에 대해서 저렇게 떠드는게 더 이해 안가는게 어짜피 조국 부부가 유죄인지 무죄인지는 법원에서 판단하는거 아닌가? 아 물론 김경수 건처럼 법원에서 유죄라고 해도 법원도 썩었다며 날뛰면 진짜 더이상 말할 가치가 없고.

 자기들이 당당하고 무죄가 나오면 그 땐 본인들이 원하는 모든걸 할 수 있고 조국은 아마 대선후보로 뛸 걸? 다시말해 검찰도 사실상 지들 목숨을 걸고 조사하는거고 그랬다면 당연히 뭔가 있으니까 저렇게 하겠지. 

 아니 누가보면 북한처럼 인민재판 열어서 검찰이 조사하고 조작하고 재판하고 다 하는줄 알겠어.

Lv70 썰어버린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