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사회] ★퍼트려주세요-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에 의해 7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푸른하늘012 | 조회: 523 |





7살 홍승민입니다. 

제 아들이 천안 불당동 대원칸타빌 610동과 한성필하우스 705동에 있습니다. 






2018.4.30. 경찰들이 아들을 뺏어간 후 막는 사진

.

★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낙태의혹,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및 재판거래
https://blog.naver.com/hss1260/221287614220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

위 링크글이 긴 글이지만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7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아무죄없는 올해 7살 어린아이입니다.

.

방배경찰서 정보과 형사들이 범죄자(치과여원장)와 결탁하여 시작한 범죄에 2013년 유현철 경무관, 2014년 강신명 경찰청장의 성상납 대가가 제 한의원을 내보내주는 것이었습니다.

2014년부터 제 한의원을 내보내기 위해 지구대 주민협의회, 통장모임, 정보원 등을 통해 주민들을 동원하였습니다.

.

2015년 들어서는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저 뿐만이 아니라, 당시 2살이던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습니다.

.

강신명 경찰청장이 퇴직한 후, 2017년 4월부터 제 사건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제 아들을 해쳤습니다.

제 아들(4살)이 정보과 형사들에게 수차례 해침을 당한 이후에는 어른들만 보면 도망쳤었습니다.

.

또한, 검경수사권 조정이야기가 나온 2017년 8월 이후에는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검경수사권에 안 좋다는 말로 이철성, 민갑룡 경찰청장을 끌어들였습니다.

.

2018.4.26.아침 이 과정에서 받은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문건을 청와대 1인시위시 나눠드리던 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이후 두차례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으나 아직 살아있습니다.

제 아들(5살)은 어른들이 자기를 죽일 시도를 한 충격으로 몇 달간 말을 못하였습니다.

.

2019년 6월이후에는 천안에서 유치원 등하교길에 차에 치어 즉사시키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수법이 자신들의 범죄에 필요한 사람을 끌어들인 뒤, 나중에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그 사람을 죽입니다.

이미 저희 건물 관리소장을 죽였어도 심장마비로 죽은 것으로 위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한번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기 위해 6개월이상 치밀하게 준비합니다.

.

2014년말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청 정보과내 전담팀 수십명의 정보경찰들 중 주력은 방배경찰서에 내려와 전담하면서 범죄자에게 가짜환자를 보내주고 허위청구로 만든 돈을 챙기면서 지금까지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자기들이 다 파면된다고 접근금지로 제가 아들을 데려오는 것을 막은 뒤, 제 아들을 볼모로 잡고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사건입니다.

.

버닝썬의 경찰총장이 제 사건의 강신명 경찰청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민갑룡 경찰청장이 2018년 가을부터 검경수사권을 위해 직접 보고를 받으며 챙기는 사건입니다.

.

※ 2019년 봄 버닝썬 사건이 터진 후 카톡내용의 경찰총장에 대해 기자들이 당시 경찰청장이던 강신명 경찰청장에게 전화하였으나 부인하였습니다.

이후 문재인 대통령, 이낙연 국무총리 모두 민갑룡 경찰청장에게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였습니다.

민갑룡 경찰청장이 경찰의 명운을 걸고 수사하겠다면서 150명의 수사관을 투입한 뒤 윤규근 총경만을 직권남용 혐의로 송치하여 국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버닝썬 사건에 경찰청장이 개입했다는 것이 알려지면 경찰에 수사권을 주면 안 된다는 여론이 생깁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 은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으로까지 커진 이후, 2015년부터 경찰들은 제 사건을 피해망상이다, 조현병이다. 등의 말로 덮으려 합니다.

제 블로그의 동영상, 녹취록, 환자서명명부, 경찰통지서 등이 다 증거입니다.

.

또한, 수십명의 정보경찰들이 세력으로 하다보니 처음에 관심있던 기자들도 나중에는 뒷감당 때문에 꺼려합니다.

많이 퍼져나가야 뉴스에도 나옵니다.

.

위에 블로그 글 링크주소를 적어놓았습니다.

하나하나 증거를 첨부하여 작성한 유현철 재판의 항소이유서가 104페이지입니다.(서울중앙지법 2019노2422)

항소이유서를 요약한 것이 위 링크주소를 단 블로그 게시글입니다.(16페이지)

블로그 글을 요약한 것이 이글입니다.

.

블로그 글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한 어린아이를 볼모로 잡고 죽일 시도를 반복하기까지의 일을 적은 글로 깁니다.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7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아무죄없는 올해 7살 어린아이입니다.

공론화가 될 수 있도록 이 요약글을 많이 퍼트려주세요. 도와주세요.

.

홍상선 드림

네이버에서 ‘홍상선’ 검색후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블로그의 인기글 맨앞에 있는 글입니다.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010 2739 1260 hongsangsun21@gmail.com

.

청원글 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8Bg4bD

.

※ 제 사건의 정보경찰들은 저 혼자 올리는 것만 ip 추적을 통해 해킹감시하면서 인터넷 많은 곳에서 관리자아이디 해킹으로 글을 올리자마자 삭제, 무기한정지시킵니다.


Lv6 푸른하늘012

메뉴 인장보기 EXP 8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1 2 3 4 5